상단영역

본문영역

겟잇뷰티 팔자주름개선 추천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 관심집중

겟잇뷰티 팔자주름개선 추천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 관심집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08 0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에서 눈가와 입가 피부는 다른 곳보다 얇기 때문에 노화가 가장 빠르게 찾아오게 된다. 탄력이 떨어지고 자글자글한 주름이 잡히게 되는 것이다. 또한 눈, 입은 얼굴 중에서 제일 바쁘게 움직이는 부위에 해당해 표정주름 등도 쉽게 잡힌다. 특히 팔자주름의 경우에는 피부가 처져 보이며 결정적으로 노안의 인상으로 보이게 하기 때문에 관리가 꼭 필요한 곳이다. 

이와 더불어 스마트폰의 장시간 사용과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목에도 주름이 잡히기 쉽다. 하지만 많은 이들은 얼굴만 케어하다가 넥케어를 소홀히 하게 돼 목에 굵은 주름 한 두개가 이미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기도 하다. 

팔자주름과 목주름은 평소에 꾸준히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이미 생긴 주름이라고 할 지라도 매일 케어하면 개선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팔자주름없애는법, 목주름없애는법으로는 주름개선에 도움되는 탄력 크림을 바르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이에 주름개선 화장품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 2019겟잇뷰티 링클크림, 겟잇뷰티 탄력크림, 2020겟잇뷰티 링클크림, 겟잇뷰티2020 링클크림 순위 등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이 제품은 팔자주름없애기, 목주름없애기, 이마주름크림에 관심 많은 이들에게 인기인 탄력 크림으로 주목받고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4주간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저자극테스트에 통과했으며, 팔자주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사용 2주 후부터 팔자주름이 개선되며, 4주 후에는 좌측 팔자주름 17.57%, 우측 팔자주름 17.88%의 개선 효과를 보였다. 시험 참가자들은 생기있고 탄력 있는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고 응답한 바 있다. 

이는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5종 성분으로 총 펩타이드 600PPM 함유를 통해 주름개선 효과 및 탄력 효과를 부여했기 때문이다. 여기에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도 함께 해준다면 더 할 나위 없는 홈케어 방법이 될 것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주름은 젊을 때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수적으로, 링클크림 사용 시 보다 간편한 스킨케어가 가능하실 것”이라며 “실제로 최근에는 젊은 소비자들의 링클크림 구매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톤업선크림, 클렌징폼, 클렌징워터, 모공수축 수분크림, 펩타이드 아이크림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기 드라마 협찬,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오프라인 매장 운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