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소방, 소방 시험 합격하면 축하금 100만 원 지원 ‘합격보장반’ 인기

해커스소방, 소방 시험 합격하면 축하금 100만 원 지원 ‘합격보장반’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07 10: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이 시행되고, 많은 소방직 공무원 수험생들이 다음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노량진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이 수험생들의 고충과 소방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해 학원 실강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합격보장반’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소방 ‘합격보장반’은 글자 그대로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학원 실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2022년부터 개편되는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비해 ‘합격보장반’을 런칭하게 됐다고 해커스소방 측은 전했다.
 
현재 소방공무원 시험과목은 공채 기준으로 국어, 영어, 한국사(이하 필수 3과목)와 함께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 고교 3과목(이하 선택 6과목) 중 2과목을 선택해 총 5과목을 치르게 되어있다. 그러나 22년도 소방 시험부터는 국어가 폐지되고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이 소방공무원 필수과목으로 개편된다.
 
이처럼 소방공무원 공채 시험과목이 한국사, 영어,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 5과목으로 변경되면서, 현재 필수 3과목과 선택 2과목으로 공부하던 수험생들은 21년에 반드시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는 보장이 없어 불안해하고 있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시험 과목이 바뀌더라도 수험생들이 불안에 떨지 않고, 해커스소방과 함께 합격할 수 있도록 합격할 때까지 실강을 보장해주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해커스소방 ‘합격보장반’은 실강 무제한 수강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으로 수강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먼저 해커스소방과 아모르이그잼 소방 스타 강사진의 소방 과목별 전 강좌 인강을 제공하며, 컴퓨터활용능력시험 강의도 최대 2년간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해커스소방은 수강 등록 후 첫 응시 시험에 합격 시 합격 축하금 100만 원도 지원하고 있다. 올해 ‘합격보장반’을 수강한 후 21년도 소방 시험에 합격한다면 합격 축하금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동기부여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합격보장반’은 체력 프로그램과 강의에 필요한 모든 교재 제공 여부에 따라 프리미엄, 플러스, 라이트로 구분하여 수험생이 필요한 항목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오는 7월 10일(금) 15시에 7월 개강 전 마지막 설명회를 개최한다. 개강을 코앞에 둔 시점인 만큼 7~8월 개강하는 강의와 함께 해커스 소방학원 시스템, 커리큘럼, 시험 제도 및 자격증, 가산점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는 데 필요한 기본 정보와 합격 가이드라인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의 경우 다년간 수많은 소방공무원을 배출시킨 해커스소방의 담당자와 실제 합격생이 참여해 쉽게 들을 수 없는 디테일한 정보와 합격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고, 설명회 참석자에게 다양한 상품과 당일 등록 혜택 등도 제공한다고 밝혀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현재 해커스공무원은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를 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