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챔프스터디 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비결 '실전 문제풀이 특강' 인기

챔프스터디 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비결 '실전 문제풀이 특강'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08 14: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회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에, 많은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합격을 목표로 공인중개사 교재 및 시험과목별 공부방법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에서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위한 필수과정으로 꼽히는 ‘실전 문제풀이 특강’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실전 문제풀이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실제 시험과 유사한 실전문제들을 풀어보며 실전을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해당 특강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과목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취약한 유형을 파악하고 이를 집중 학습한다. 두 번째,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실전 문제를 푼다. 마지막 세 번째로, 매주 실전 문제풀이와 해커스 교수진의 해설강의를 통해 약점을 보강하고 실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한 40대 워킹맘 김*애씨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문제풀이는 반드시 병행되어야 한다"며, “이론이 완성되지 않았다고 문제풀이를 뒤로 미루는 경향이 있는데 확실히 공부하고 문제를 병행해서 풀어야만 공부에 감이 온다”라며 실전문제를 활용한 본인만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실전문제풀이 특강은 수강료 파격할인 혜택으로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었다”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직접 최근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출제한 문제들로 진행되기 때문에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필수과정"이라고 실전문제 풀이특강에 자신감을 표하며 해당 특강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이번 ‘실전 문제풀이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