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헨 일산파주, 고급소파-포세린식탁-호텔매트리스 릴레이 할인

루헨 일산파주, 고급소파-포세린식탁-호텔매트리스 릴레이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09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26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내수 시장의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다. 여러 브랜드가 동시다발적으로 할인을 적용하는 만큼 이에 부응하는 소비자들이 상당수다. 침체됐던 소비 시장에 한결 활기가 돌면서 김포 고양 가구단지 등 침구-소파 판매처 역시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는 추세다. 

이 트렌드가 이어지는 와중에, 파주 운정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포세린식탁-고급 통가죽쇼파 전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이 동행세일 기념 자체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한 주간 코리아빌드 개최 기념 할인을 실시한 이 곳은 이번 주에도 여러 가지 할인을 실시하며 시선을 모은다. 고급쇼파는 물론 식탁 제품들과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까지 모두 할인가에 제안한다. 아울러 고급형 통세라믹 식탁세트도 일반적인 판매 가격보다 낮은 금액으로 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소비자들은 포세린식탁세트는 물론 통 가죽소파와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 그리고 샤무드쇼파 및 사하라쇼파를 저렴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패브릭소파 및 리클라이너쇼파도 할인가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템퍼페딕-씰리와 같은 미국 호텔매트리스 라인업이 두루 할인되고, 스턴스앤포스터도 낮은 금액에 구입 가능하다. 

소파 제품은 모두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다. 5mm 내추럴 통가죽 자재가와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및 플라츠사 바흐 원단-샤무드, 그리고 Frabo 이태리본드와 2~2.2mm 이태리통가죽이 적용된다. 또 E0합판 및 사면대패목도 원자재에 포함된다. 이는 소파 하단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통해 직접 눈으로 살펴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할인은 여러 명목으로 제공된다. 먼저 쇼룸 측은 입주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한정 입주박람회 특가를 적용하고,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할인 및 전 지역 무료배송 혜택도 제안한다. 프랑스 에페다 호텔매트리스와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더욱이 식사동가구단지 쇼룸 내에서는 전시 상품을 구매객 대상 최대 30~50% 할인이 적용된다. 방문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들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단일 프로모션이 아닌 여러 가지의 혜택 형태로 행사가 이뤄지는 것.

이와 관련해 인천 일산 가구단지 쇼룸 관계자는 “동행세일 기간에 맞물려 가구 및 소파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자사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 컨설팅이 가능하니 언제든 찾아 오기 바라며, 제품을 체험한 뒤 현명하게 구매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의 행사 및 브랜드 쇼룸과 관련된 상세 정보는 전시룸 현장과 블로그 방문,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루헨퍼니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