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출시...3142만원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출시...3142만원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7.09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고급스러운 느낌의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성공에 이어 픽업트럭인 렉스턴 스포츠의 특성을 강조한 스페셜 모델을 내놓았다. 

쌍용차는 2일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렉스턴 스포츠 칸 포함)은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 모델을 기본으로 아웃도어 활용성을 높여줄 사양들을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게 특징이다.

우선 오프로드 주행능력 향상을 위해 ▲다이내믹 서스펜션 ▲오프로드 언더커버 및 LD(차동기어잠금장치)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이 기본으로 탑재됐다. 특히 다이내믹 서스펜션의 적용으로 핸들링 성능과 주행안정성이 강화됐으며, 높이도 10mm 가량 올려 험로주파능력이 개선됐다.

여기에 ▲고휘도 가스방전식(HID) 헤드램프 ▲18인치 블랙 알로이휠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휴대폰 무선충전패드(15와트) ▲오토라이트 컨트롤 ▲우적감지 와이퍼를 비롯해 적재공간을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크 이지 오픈&클로즈'와 '2열 시트 언더 트레이' 등 다양한 편의사양도 적용됐다. 칸 모델엔 ▲7인치 LCD(액정표시장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1열 통풍시트 등이 추가됐다.

다이내믹 에디션 판매가격은 ▲렉스턴 스포츠 3142만원 ▲렉스턴 스포츠 칸 3369만원이다. 기존 모델 가격은 ▲렉스턴 스포츠 2419만~3260만원 ▲렉스턴 스포츠 칸 2795만~3510만원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다이내믹 에디션을 통해 경쟁모델들을 압도하는 활용성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열정과 넘치는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쌍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