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소방, 2021년 소방 공무원 합격 돕는 7~8월 ‘기본이론반’ 개강

해커스소방, 2021년 소방 공무원 합격 돕는 7~8월 ‘기본이론반’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09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이 지난 6월 20일(토)에 치러지고,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많은 수험생이 내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러 노량진 소방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소방이 2021년 소방 시험 합격을 위한 ‘기본이론반’을 7월 개강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소방 ‘기본이론반’은 소방 시험의 기본개념을 습득하고 전체적인 핵심이론을 정리하는 반으로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이해의 폭을 넓히고, 공부의 뼈대를 세우는 단계이다. 특히, 해커스공무원 소방학개론 이영철 강사를 비롯한 소방직 초시생을 위한 소방 전담 강사의 맞춤형 강의로 진행되며, 스스로 공부하기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철저한 스케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해커스소방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국어, 영어 어휘 Daily Test, 매주 토요일 소방공무원 필수과목 복습 모의고사, 해커스소방 전용 자습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담임/과목 선생님의 밀착 학습관리와 상시 상주하는 합격생 멘토를 통해 학습일정도 설계해준다. 더불어, 월 1회 무료 체력 테스트를 시행하고, 수업 시간 외의 자습시간도 철저한 통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관리형 종합반)
 
해커스소방 ‘기본이론반’은 오는 7월 13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다. 그 외에 ‘영어집중반’과 ‘심화이론반’도 함께 개강할 예정이다. 특히, ‘심화이론반’은 기본이론반을 수강한 수험생이나, N수생을 위한 반으로 전 범위의 세부내용을 정리하고, 수험생 혼자 공부할 때 놓치기 쉬운 부분을 압축강의 형식으로 전달해준다.
 
한편, 영어 강자 해커스는 소방직 수험생만을 위한 ‘해커스소방 기출보카’ 교재를 제작하여 출간할 예정이다. 해당 교재는 소방 시험 출제 빈도가 높은 단어와 함께 헷갈리기 쉬운 접두어로 분류한 어휘 등 소방직 수험생의 눈높이를 고려해 제작됐다. ‘해커스소방 기출보카’ 교재는 기본이론반 및 심화이론반의 매일 아침 영어 Daily Test용 부교재로 사용될 예정이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초시생 및 N수생을 위한 ‘안성맞춤 설명회’도 7월 10일(금) 오후 3시에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21년 시험을 대비하는 모든 소방직 공무원 수험생들은 설명회에 참석해 수험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와 함께 설명회 당일 등록 할인, 다양한 혜택 등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소방은 수강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도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해커스소방 출입자 전원의 체온을 측정하고 QR 코드를 이용한 출입자 명단을 작성한다. 또한,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도록 조치하고 있다. 수시로 신체 접촉이 있는 물건을 소독하고, 전문 업체의 강도 높은 방역과 소독작업도 주기적으로 진행하며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