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반편입 학원 아이비김영, ‘7월 여름방학 INTENSIVE 과정’ 대학편입 성공 높인다

일반편입 학원 아이비김영, ‘7월 여름방학 INTENSIVE 과정’ 대학편입 성공 높인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10 10:00
  • 수정 2020.07.10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의 국내 대표 대학편입 브랜드 ‘아이비김영(김영편입)’에 따르면 편입 합격생의 절반 이상이 여름방학 이후 성적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치열한 여름방학을 보낸 수험생의 대다수가 원하는 대학에 합격한 만큼, 편입 레이스의 반환점을 지나는 여름방학 동안 전략적인 집중 학습이 필요한 때다.

이에 아이비김영 신촌단과 캠퍼스는 대학편입시장에서 하반기 역전을 만들기 위해 ‘7월 여름방학 INTENSIVE 과정’을 7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한다고 밝혔다.

신촌단과의 7월 여름방학 INTENSIVE 과정에는 ‘INTENSIVE 이론 집중 과정’과 ‘INTENSIVE 심화 문제 풀이 과정’이 있다.

이론 집중 과정은 여름방학 동안 이론 총정리와 기본 문제 풀이를 완성하는 과정으로, 핵심 개념을 중심으로 영역별 이론을 완성하고 이론 적용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기본 문제를 풀이한다. 2021학년도 편입을 목표로 편입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이나, 코로나 19로 편입 준비가 늦어진 학생 등에 적합한 과정이다.

심화 문제 풀이 과정은 여름방학 동안 심화 문제 풀이를 통해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향상하는 과정이다. 상위권 대학의 출제 유형 분석과 적응력 강화 훈련부터 대학들의 편입정원 및 편입인원 정보를 정확히 분석한 뒤 그에 맞는 서류, 면접 준비까지 할 수 있다. 편입 재도전 학생이나 고급 문제 풀이가 필요한 수험생, 이론 강의 후 1타 문제 풀이 수업이 필요한 학생 등에 적합한 과정이다.

지난 5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학습 분위기 만족도 94.1%를 달성한 일반편입학원 김영편입 신촌단과는 교수님별 전체 수강생(인강+현강)을 대상으로 한 모든 시험에서 1등을 배출했으며, 높은 수치의 상위 30% 점유율을 달성하며 ‘공부 잘되는 학원’으로 꼽힌다. 

올바른 학습 분위기 형성에 집중하고 있는 아이비김영 신촌단과는 독학관리(선착순 20명)를 통한 철저한 학생 관리와 언제든지 질의응답이 가능한 환경, 교수별 전담 조교 제도 등으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 및 높은 합격률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온∙오프 1타 최강 교수진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김영편입 신촌단과는 7월 여름방학 INTENSIVE 과정 수강생들을 위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수강 지원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