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엉덩이와 사타구니의 색소침착 바디미백크림 '블랙샷' 홈케어 관심

엉덩이와 사타구니의 색소침착 바디미백크림 '블랙샷' 홈케어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10 14: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가 계속됨과 동시에 여름 휴가철까지 다가오면서 몸매 관리와 피부 미용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짧은 상하의에도 당당하기 위해 몸에 거뭇거뭇하게 자리한 비키니라인미백, 겨드랑이착색 개선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다. 

색소침착은 피부가 반복적인 특정 자극을 받거나 기타 피부 질환 등으로 인해 피부가 거뭇해지는 증상을 말한다. 겨드랑이 색소침착이나 무릎색소침착,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 색소침착 등 다른 피부와 비교해 멜라닌색소가 짙게 나타나는 부위에 쉽게 나타난다. 브라질리언왁싱, 레이저제모, 셀프제모, 디자인왁싱 등 강한 피부 자극을 받을 경우 쉽게 생기기도 한다. 

색소침착은 한 번 생기면 저절로 사라지지 않고 방치하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관리하게 되면 더욱 심해지는 경향을 보이므로 초기에 전신미백크림 등을 사용해 적절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전신미백크림의 경우 엉덩이, 손등, 팔꿈치, 복사뼈(복숭아뼈) 등 몸 곳곳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시간과 장소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팔꿈치미백, 겨드랑이미백, 와이존미백 방법으로 꼽힌다. 

다양한 제품 중에서는 올해로 브랜드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밍럼)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비키니라인착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베타인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풀루란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바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이 같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 ‘팔꿈치하얘지는법’, ‘팬티라인없애는법’을 검색하는 이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가랑이색소침착 개선과 함께 피부 미백 효과를 기대하는 이들의 경우,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이 적당하다. 겟잇뷰티 기미 제품 못지 않은 제품으로 주름과 미백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샷 관계자는 “여름이 되면서 얼굴과 몸의 색소침착을 적극적으로 케어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었다”면서, “블랙샷 라인은 인증받은 기능성 미백 성분과 다양한 보습 성분을 두루 함유해 효과적으로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만큼 올여름 블랙샷과 함께 화사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런칭 8주년을 맞은 블랙샷은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