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기치료 전문샵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점’, 두통ㆍ근육완화 다양한 프로그램 갖춰

수기치료 전문샵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점’, 두통ㆍ근육완화 다양한 프로그램 갖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13 09:47
  • 수정 2020.07.13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 중 대부분은 두통을 한 번 이상 겪은 적이 있다. 일시적으로 공기의 질이 탁해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운 경우도 있으나, 스트레스, 과로, 피로, 수면부족, 체형 이상, 턱관절 비대칭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두통, 편두통이 발생할 수 있어 평소 건강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두통이나 편두통이 발생하면 머리가 지끈거리거나 울리기도 하고, 심하면 어지럼증까지 동반되어 앉지도, 서지도, 눕지도 못 할 정도로 생활하기가 힘들어질 수 있다. 이에 평소 피로와 스트레스를 잘 해소해야 하고 양질의 수면을 취하며 목과 얼굴의 비대칭을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나 수기 마사지 등을 잘 활용하는 게 좋다.

특히 머리와 바로 이어진 목에는 수많은 신경이 지나가 일자목, 거북목, 목디스크 등의 증상이 발생하면 뒤틀린 경추나 제 위치를 지키지 못한 추간판이 목을 지나는 신경을 눌러 두통이나 이명, 어지럼증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매일 주기적으로 스트레칭을 잘 해줘야 하고 체형교정에도 신경 써야 한다. 

매일 뒷목이 뻐근하고 아프기도 하며, 일자목, 거북목 증상은 평소 자세, 습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본인의 잘못된 습관을 개선하면서 마사지를 통해 목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고 몸의 균형을 맞추면 꾸준히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두통 및 다양한 증상도 같이 해결할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수기 마사지샵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웨돔)점’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일산 장항동 인근에서 잘 알려진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웨돔)점’은 한국수기협회 구동명 회장이 원장으로 역임하고 있으며, 목, 허리 등의 통증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통증클리닉으로도 알려졌다. 이곳은 100평이 넘는 넓은 매장 규모와 화사한 인테리어, 은은한 조명, 쾌적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현재 코로나에 대비하기 위한 자체 소독 관리,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체온 체크, 손소독제 비치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어 꾸준히 고객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 웨돔점’은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개개인의 체형과 통증 정도, 불편한 부분을 파악한 후 고객별 1:1 맞춤 시술을 진행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회원제로 이용하면 통증을 완전히 회복할 수 있는 지속적인 관리를 꾸준히 받을 수 있으며 통증클리닉 외에도 산전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커플마사지, 전신마사지 등을 이용해 피로 회복 및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구동명 쾌유마사지 관계자는 “좀처럼 기세가 꺽이지 않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전지점 에서는 자체적으로 월2회 실내소독을 실시하고 전직원 마스크 착용과 발열체크 등 철저한 방역활동 관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넓은 규모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로 잘 알려진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웨돔)점’ 예약 문의는 각 지점 매장번호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