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RE 학원 해커스, 美 대학원 진학 돕는 GRE 영역별 고득점 비법 공개

GRE 학원 해커스, 美 대학원 진학 돕는 GRE 영역별 고득점 비법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13 15: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확산으로 인해 미국 유학, 아이비리그 대학을 포함한 미국 대학원 진학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합격을 위해 GRE 시험을 공부하고 있다. 

이에 GRE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의 스타 강사진이 GRE Verbal, Math, Writing 영역별 고득점 비법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어학원의 GRE 전문 강사진은 GRE 점수를 올리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고득점 비법을 밝혔다. 먼저 GRE Verbal 김성연 강사는 "GRE Verbal reasoning은 언어적인 영역을 측정하는 부문으로 주어진 지문에 대한 분석과 더 나아가 전체 텍스트에 대한 이해와 논리적 추론이 중시된다"고 전했다.
 

김성연 강사는 “GRE 고득점을 위해서는 자신이 풀게 될 문제의 단어를 미리 정리하여, 학습 진도에 맞춰 단어를 암기해야 GRE Verbal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며, “지문 내 답의 근거가 있기 때문에 지문의 단어와 보기의 단어를 비교하고, 동의어/반의어를 찾는 연습을 해야 정답률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GRE Writing의 Ann Im 강사는 영문법 기초와 적절한 덩어리 표현을 공략해야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Ann Im 강사는 “기초적인 영어 규칙을 정립하는 것은 에세이를 쓸 때 큰 도움이 되며, 단어 하나만으로 문장에 사용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덩어리 표현을 외워야 에세이 작성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또한, “배경지식을 키울 수 있는 습관을 기르고, 실제 답변을 쓰는 연습과 첨삭 가이드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Ann Im 강사는 “배경지식을 쌓아 GRE Writing에 인용해야 높은 점수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수험생들이 자주 하는 문법 실수와 어색한 단어를 바르게 잡아줄 수 있는 가이드 첨삭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단시간 내에 충분히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GRE Math 민혜원 강사는 “GRE Math는 다루고 있는 내용이 방대하여 정확하게 문제를 해석하고, 해답에 접근하는 방법을 빠르게 생각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따라서, “가장 먼저 Math에서 다루는 영어 용어에 익숙해져야 하며, 다양하고 많은 문제 유형을 푸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민혜원 강사는 “문제를 풀이한 뒤에는 상세한 해석으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해커스어학원은 이와 같은 GRE 전문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자료와 양질의 수업, 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GRE 고득점 달성을 돕고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강의실 내 1m 띄어 앉기를 시행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측은 한정적인 인원만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인기 강의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고 전하며, 서둘러 수강 신청할 것을 권했다.
 
해커스어학원 7~8월 GRE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빈출 1순위(*비매품, 첫 수강생)’, GRE 적중 예상 모의고사(*PDF, 종합반 수강생)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7월 개강이 지난 시점에 수강 신청한 수강생에게는 지나간 날짜만큼 수강료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