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원도 홍천 팬션 ‘덕이네펜션&캠핑’, 가족과 커플 단위 방문객 몰려

강원도 홍천 팬션 ‘덕이네펜션&캠핑’, 가족과 커플 단위 방문객 몰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17 15:00
  • 수정 2020.07.19 22: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끝나면 예년보다 극심한 폭염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강원도 홍천 펜션이나 캠핑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강원도 홍천에는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외에도 비경을 자랑하는 가령폭포와 용소계곡 등 여름에 가볼 만한 곳이 많아 휴가철 발길이 이어진다. 하지만 피서철이 되면 펜션이나 캠핑장이 성수기를 맞아 가격을 올리는 등 소비자의 부담이 높아지는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강원도 홍천군 서면에 위치한 홍천숙소 ‘덕이네펜션&캠핑’이 아늑하고 쾌적한 시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는 굵직한 용마산 자락, 뒤로는 아늑한 매봉산에 둘러싸인 깨끗한 환경을 자랑하는 이곳은 오션월드와 차량으로 7분 거리에 위치한 오션월드 펜션이다. 

해당 업체는 7~8월 여름 성수기에도 펜션 객실 요금이 15만원대로, 주변의 비발디파크 펜션이나 홍천 키즈 풀빌라보다 합리적이라는 장점을 갖춰 가족과 커플 단위 방문객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비발디파크와 밤벌유원지, 홍천강, 양평레일바이크 등과도 가까워 사계절 내내 숙박객이 찾는다.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강원도 홍천 캠핑장과 프라이빗한 펜션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플레이존과 힐링존으로 구분되는 수영장 캠핑장에는 27개의 사이트와 트램펄린과 샤워실, 개수대, 매점 등이 함께 있어 불편함 없이 여행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홍천 가족 펜션이다. 

펜션은 원룸형과 복층형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펜션 객실과 캠핑장 사이트가 함께 있어 펜션에서 아늑하게 시간을 보낸 뒤 캠핑장에서 캠핑 감성까지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넓은 잔디밭과 수영장, 스펀지 블록, 레트로 감성의 포토존, 인형 소품 등이 ‘소확행’을 선사해 홍천 수영장 펜션과 홍천 키즈펜션으로도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덕이네펜션&캠핑은 방문하는 모든 분이 답답하고 지친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쾌적한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강원도 수영장 펜션이나 홍천 독채 펜션의 비용이 부담돼 고민하고 있거나 오션월드 근처 펜션을 찾고 있다면, 미리 예약 후 편안하게 방문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