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프로드 최강자' 지프 올뉴 글래디에이터 사전계약…"드디어 온다"

'오프로드 최강자' 지프 올뉴 글래디에이터 사전계약…"드디어 온다"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0.07.20 17: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코리아의 지프가 다음달 17일부터 중형 픽업트럭 ‘올뉴 글래디에이터’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더 DNA를 보유함과 동시에 트럭의 요건을 갖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지프 픽업트럭이다. 반세기 동안 쌓아온 헤리티지와 함께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다재다능한 활용성 및 지능적인 기능성,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오프로드 성능, 혁신적인 안전 및 첨단 기술 사양 등의 결합체다.

2018 LA 오토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2020 북미 올해의 차(NACTOY)’ 시상식에서 북미 올해의 트럭 부문에 선정돼 존재감을 입증했다.

FCA코리아는 지프 브랜드의 오랜 충성 고객과 지프 픽업트럭을 기다리던 많은 이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FCA코리아는 올 뉴 글래디에이터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약 10주간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는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미션은 본인이 스릴 탐험가임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추가 미션은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계별로 공개된다.

이번 사전 이벤트 1등 당첨자 3인은 지프 공식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게 되며,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개월간의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권이 제공된다. 이들이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돼 지프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2등 당첨자(2인)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지프 텐트, 3등 당첨자(5인)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아드레날린 액티비티 바우처가, 4등 당첨자(15인)에게는 지프 글래디에이터 USB가, 5등(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1등~4등 당첨자는 3단계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9월 16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FCA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