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이용사 실기 합격률 90%’ 화제

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수원캠퍼스, ‘이용사 실기 합격률 90%’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1 14: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실업 100만 시대에 접어든 가운데 취업난으로 굳게 닫힌 구직시장의 문을 열기 위해 연령 불문, 남녀노소 구분없이 미용분야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중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남자머리가 주목받고 있는데 기존의 올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남성적이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강조한 ‘바버샵’의 취업과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함께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비알아카데미 수원캠퍼스가 이용사 국가자격증 합격률 90%의 높은 합격률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수원 소재 아이비알 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이용사국가자격증 정시 실기부분에서 응시자 총 11명 중 9명의 합격자를 배출해내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의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아이비알아카데미 수원캠퍼스 관계자는 “매년 수원지역 내에서 압도적으로 높은 자격증의 합격률을 달성하여 평택, 산본 등 경기지역을 대표하는 미용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원이 높은 합격률을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국가자격증 규정에 관련한 강사진의 교육으로 수강생들에게 시험에 대한 관리와 케어를 확실하게 대비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수강생에 따른 맞춤 학습 계획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이비알 수원캠퍼스는 시험을 앞둔 수강생들에게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분위기를 만들어 실기 모의고사를 진행하는 등, 학원생들의 열의를 높이며 실기를 보기 전 치뤄야 하는 필기대비도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광명, 안양, 김포, 성남, 수원1, 수원 2캠퍼스 등 총 6개 캠퍼스를 통해 취·창업을 희망하는 학원 수강생들을 위해 메이크업(메이크업국가자격증, 영상분장, 특수분장, 현장반, 스타일리스 트), 헤어(미용사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헤어실무, 업스타일), 네일아트(네일국가자격증, 살롱실무, 젤아트), 피부미용(피부국가자격증, 살롱실무, 메디컬스킨케어), 속눈썹장, 왁싱, 반영구화장, 헤어증모술 등 대학입시(서경대입시반, 성신여대입시반, 면접대비반, 포토폴리오반) 관련 다양한 심화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수강생들만을 위한 미용 교과목에 대한 필기·실기 온라인 무료강의를 오픈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