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비드온, "토너로 여름철 피부관리 하세요"

비비드온, "토너로 여름철 피부관리 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1 17:33
  • 수정 2020.07.21 17: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과 장기화로 우리 생활 속 모습이 변화되고 있다. 이제는 생활의 일부가 된 마스크 착용이 대표적이다. 특히 여성들에게 신경쓰이고 불편한 것은 바로 메이크업일 것이다.

최근 코로나에 무더위까지 겹치면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 화장이 번지거나 녹고 마스크에 묻는 등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여름에도 마스크는 계속 착용해야 하므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노메이크업 문화도 자리잡아 가는 추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이크업을 꼭 해야 한다면 파운데이션, 쿠션,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보다 아이브로우, 아이섀도우, 아이라인 등에 색조 제품을 사용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권한다.

반면 베이스 제품은 열심히 바를수록 마스크에 묻어나기 쉬우므로 투명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기초화장품과 자외선 차단제만 사용하되 컨실러로 부분적인 잡티를 가려주면 피부 표현은 가볍게 하면서도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아 메이크업 번짐, 지워짐으로 인한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최근 외출 후 손씻기와 세안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가운데 피테라로 알려진 ‘갈락토미세스’ 성분이 얼굴 세안 후 무너진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하여 뷰티인들 사이에서 핫한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비드온 리벌스온 토너’는 정제수를 섞지 않은 100% 갈락토미세스수를 사용한 피테라 토너로 자연에서 유래한 착한 성분의 조화로 탄력있게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비타민과 미네랄, 수많은 아미노산을 함유한 천연 효모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과 피부에 유익한 효모성분 등 자연에서 온 성분을 담은 순한 토너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시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환하게 케어해주며 자극없는 각질제거와 미백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비비드온 관계자는 “리벌스온 토너는 100% 갈락토미세스수로 이뤄진 피테라 토너로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해 속당김을 개선해주며 피부 조명을 켠 듯 밝고 화사한 피부 케어가 가능해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닦아내어 맑고 투명한 피부 결과 톤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제품 사용 팁으로 “토너를 적셔 에센스 팩으로 써도 좋으며 공병에 담아 미스트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착한 성분으로 피부가 건조할 때 수시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여 건강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비비드온 리벌스온 토너는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리벌스온 토너·세럼·크림 3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