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라진 더뉴 SM6` 르노삼성, 8월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실시

'달라진 더뉴 SM6` 르노삼성, 8월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실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7.22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8월 한달간 매 주말 총 10일간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필 더 드라이브(Feel the Drive), 더뉴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기존 르노삼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새로운 심장과 안락함으로 다시 태어난 SM6 부분변경 모델을 특별한 장소에서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8월 매주 주말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8월 1일부터 2일까지는 파주에서 진행되며 8~9일 판교, 15~16일 부산, 22~23일 광주, 29~30일 대전 등 총 5주간 5개 지역에서 시승 참여가 가능하다. 1시간 개별 시승코스와 특별한 선물이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멤버십 앱 ‘마이(MY)르노삼성’에서 직접 일정과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SM6 부분변경 모델은 소비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장점을 강화하고 단점을 보완해 다시 태어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엔진과 최신 멀티미디어 시스템, 주행보조장치, 첨단 라이팅 시스템 등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4년 만에 부분변경을 거친 더뉴 SM6는 소비자 니즈를 중심으로 성능과 상품성 업그레이드에 많은 공을 들였다. TCe300과 TCe260 등 2가지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이 새롭게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단점으로 지적됐던 리어 서스펜션을 보완해 승차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동급 최초로 LED매트릭스비전 헤드램프 사양을 도입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르노삼성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