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림포디아 ‘홈에스테틱 림프마사지법’, 얼굴, 다리 붓기 빼기에 탁월

림포디아 ‘홈에스테틱 림프마사지법’, 얼굴, 다리 붓기 빼기에 탁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2 13: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불특정 다수가 모이는 피부과를 피하고, 집에서 스스로 피부 관리를 하는 ‘홈뷰티족’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는 ‘집콕’ 관련 게시물을 보면 저마다 집에서 홈케어를 하는 모습이 상당수다.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뷰티 아이템 중 홈스테틱(home+aesthetics) 화장품이 인기가 특히 높다.

이 중에서도 다리와 얼굴 림프마사지법을 통한 에스테틱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아침이나 저녁에 얼굴이나 다리가 땡땡 붓는다면 다리 붓기, 얼굴 붓기를 빼는 법에 림프마사지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정확한 마사지법을 알고 집에서 사용해야 한다. 림프마사지는 림프관을 열어 인체에 불필요한 물질을 억제하고, 심부에 쌓인 독소와 겨드랑이, 발 노폐물부터 땀과 소변으로 배출시켜야 한다. 

림포디아는 전문 피부관리실에서 1000건 이상 검증된 사용한 제품만을 사용하여 실시간 카톡 1:1 상담으로 림프마사지법을 알려준다. 림프마사지 효과는 림프 혈액순환이 잘 되면 피부는 자연스럽게 맑고 투명한 백옥피부가 될 수 있다. 가장 근본부터 영양분을 잘 흡수 잘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최적의 피부 상태로 되돌리는 효과가 있다. 바른 림프마사지법(‘림포테라피’)을 통해 전신에 림프 노폐물을 배출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채운다.

림포디아는 림프마사지를 통해 기존에 얼굴에만 사용하였던 화장품의 개념을 벗어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하는 새로운 화장품이다. 림포디아는 이너벨라 전국 130여개 가맹점과 피부관리실에서 검증된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장시간 앉거나 일하는 변호사 같은 전문직이나 얼굴이 푸석푸석해지는 것을 느끼는 육아맘, 얼굴이나 체중관리에 힘쓰는 다이어트 성형인들이 필수적으로 찾고 있다.

대표적으로 CD바디라인크림과 CD컨트롤세럼이 인기다. CD바디라인크림은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를 가꿔주는 슬리밍 붓기 크림이다. 기존에 단순 체중 감량만으로는 크게 사이즈가 줄어들지 않는 허벅지, 종아리, 다리 붓기 빼기를 도와준다. CD바디라인 붓기 크림은 함초, 산수유, 홍화 약초성분을 이용해 지방 연소를 가속화해 셀룰라이트를 줄이고 탄탄하고 매끈한 몸매 관리를 돕는다.

붓기 크림과 함께 CD컨트롤세럼은 긴 언굴이나 굴곡진 얼굴로 콤플렉스를 겪는 여성들을 위한 작은 얼굴 영양 롤온세럼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영양세럼으로서, 굴곡진 얼굴형이 매끈하고 부드러운 얼굴형으로 바뀌며, 마린콜라겐 작용으로 탄력을 높인다. 안면윤곽 후 리프팅, 얼굴 붓기 빼는 법으로 효과적이며,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손에 묻히지 않고 바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적은 사용으로도 충분히 발린다. 

림포디아 홈스테틱 박이경 대표는 “림포디아 피부 전신 화장품은 일반 화장품과는 다르다. 이너벨라 에스테틱샵에서 30년에 거쳐 개발, 강화한 림포테라피 마사지기법을 집에서 림프마사지를 적용할 수 있다, 다리부터 얼굴까지 림프를 순환시키고, 림프선 전신 노폐물을 배출하는 마사지법이 피부관리사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피부관리실 화장품이다”며 “림포디아 피부 전신 화장품은 바깥활동이 줄어들고 실내활동이 많은 요즘 시기에, 고급 피부관리실에 피부관리를 받은 것처럼 뷰티홈케어 림프마사지법을 제안한다. 피부가 진정돼 림프순환 장애를 겪고 있어 다리 붓기 빼는 법, 얼굴 붓기 빼는 법이 필요한 교사, 간호사, 사무직 직업여성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림포디아 홈에스테틱에 대한 자세한 사용법과 홈에스테틱 상품은 유튜브 ‘뽀야마마’ 홈에스테틱 검색하거나 림포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