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아돌, 위 건강에 도움 주는 감초추출물 함유 ‘위솔보’ 출시

닥터아돌, 위 건강에 도움 주는 감초추출물 함유 ‘위솔보’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2 14: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장 장애는 현대인들이 가지고 있는 만성적인 질병 중 하나이다. 맵고 짠 음식 위주의 식습관과 함께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생활방식, 과도한 스트레스가 원인으로 꼽힌다. 이러한 생활습관은 위 점막을 자극하여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위장장애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는 매스틱 검, 비즈왁스 알코올, 그리고 감초추출물 등이 있다. 특히 감초는 동서양에 걸쳐 소화불량 등 위장 질환에 전통적으로 사용되어온 약재로 감초추출물은 위 점막 보호에 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닥터아돌에서 현대인들의 큰 고민중 하나인 위장 장애의 개선을 통해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감초추출물이 함유된 신제품 ‘위솔보’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된 닥터아돌 위솔보는 감초추출물의 핵심 성분인 글라브리딘 5.4mg을 함유하여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억제와 위 점막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뿐만 아니라 배변, 소화기능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 대사를 돕는 아연이 들어가 위, 장 등 소화기관과 면역기능을 잇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추가적으로 양배추동결건조분말, 파파야분말, 파인애플분말과 같이 소화를 돕는 부원료들이 함유되어 만성적인 소화불량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닥터아돌 관계자는 “위솔보는 위장장애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한 위에 좋은 영양제 신제품으로 브랜드의 제조 철학을 그대로 이어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 마그네슘과 같은 합성부형제와 인공향료, 인공착색료를 배제한 공법을 그대로 유지하여 만성적인 위장 장애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