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헤즈, 그루밍족 위한 남성 제품 브랜드 ‘어헤즈맨’ 선보여

어헤즈, 그루밍족 위한 남성 제품 브랜드 ‘어헤즈맨’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2 14: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제품 브랜드 ‘어헤즈’가 남성들을 위한 ‘어헤즈맨’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헤즈맨이 선보이는 제품 라인업은 실키왁스, 하드왁스, 컬링에센스, 픽스스프레이, 타투브러쉬 등으로 남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제품을 선보였으며 어헤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올리브영에서 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어헤즈맨 히든 커버 실키 왁스’는 광택 없이 자연스럽고 볼륨있는 사용감을 선사하는 왁스로, 샴푸 한 번으로 말끔하게 세정이 가능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세팅이 필요하며 세정력이 뛰어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왁스 추천 제품 ‘어헤즈맨 히든 커버 하드 왁스’는 매트한 마무리로 하루종일 고정되는 지속력의 하드 왁스로, 직모와 숏컷 등 강한 세팅력이 필요한 헤어 스타일에 적합하다. 광택 없는 사용감, 높은 고정력을 지니면서도 세정력이 뛰어나 사용이 간편하다.

탈모 고민을 지니고 있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 라인업도 다양하다. ‘어헤즈맨 히든 커버 컬링 에센스’는 탈모 완화 기능성의 컬링에센스로, 블랙푸드 콤플렉스, 3가지 오일(살구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이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하면서 컬링과 볼륨을 형성한다. 이에 스타일링 제품을 원하면서 탈모에 대한 고민을 지니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보다 적극적인 탈모 커버를 원한다면 ‘어헤즈맨 히든 커버 픽스 스프레이 블랙’,’ 어헤즈맨 히든 커버 타투 브러쉬’ 사용을 권장한다. 픽스 스프레이는 미세 옥수수입자와 유칼립투스잎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이 두피에 부담없이 탈모 부위를 완벽하게 커버하고, 헤어스타일 셋팅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에 넓은 부위를 커버하며 헤어스타일을 고정시키고 싶은 경우 적합하다.

타투 브러쉬는 보다 오랜 시간 두피 커버를 원하는 경우 적절하며, 커버를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30분 후 샴푸를 하면 완벽한 착색으로 3~7일 동안 커버가 유지된다. 여기에 검정콩추출물과 빙하수가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줘 보다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어헤즈맨 신규 브랜드 런칭으로 남성들이 더욱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