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주도 독채 풀빌라 VT 하도·한동·하가 이스케이프,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 숙소 제격

제주도 독채 풀빌라 VT 하도·한동·하가 이스케이프,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 숙소 제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2 15:19
  • 수정 2020.07.22 16: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지로 해외를 선택하는 이들이 대폭 감소하면서, 국내 여행지가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국내 여행자 비중이 높아지면서, 여름 휴가의 풍경도 바뀌고 있는 모양새다. 관광지나 유명한 곳을 위주로 동선을 짰던 여름 휴가가 다른 사람과의 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양상으로 바뀌고 있다.

이에 국내 여름 휴가지로 선호되는 제주도에도 일행들만의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독채 펜션이나 제주 독채 풀빌라의 예약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제주도 독채풀빌라 VT 제주 이스케이프(하도∙한동∙하가) 관계자는 “국내 여행객의 증가와 함께 제주 여행객들이 제주 독채 펜션, 제주 독채빌라를 찾는 이들이 급격하게 늘고 있다”며 “최근 VT 하도 이스케이프와 VT 한동 이스케이프, VT 하가 이스케이프 모두 예약 문의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K뷰티 리딩 브랜드 VT(브이티 코스메틱)에서 운영 중인 VT 하도 이스케이프와 VT 한동 이스케이프, VT 하가 이스케이프는 모두 제주도에 소재한 독채 풀빌라로, 가족이나 연인들의 프라이빗한 제주도 여행에 안성맞춤인 숙소다.

각각의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제주도 숙소 VT 제주이스케이프는 이미 SNS에서도 프라이빗 제주도 숙소, 감성 숙소로 입소문을 탄 곳으로, 제주도의 자연경관과 함께 제대로 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VT 하도 이스케이프는 전통 가옥과 현대의 모던함이 결합해 독특한 매력을 선사하며, VT 한동 이스케이프는 모던하고 간결한 세련미가 느껴지는 공간에서 탁 트인 제주의 전경을 맘껏 느낄 수 있다. VT 하가 이스케이프는 유럽풍의 인테리어와 제주의 건축양식이 혼합된 공간이 멀리 보이는 바다뷰와 어우러져 특유의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다.

제주도 독채 풀빌라 VT 제주 이스케이프(하도∙한동∙하가)는 완벽한 리프레싱을 위해 내부의 가구와 어메니티 제품에도 신경을 썼다. VT 제품들로 준비한 어메니티와 함께 엔틱한 장식들과 고급 가구들로 내부를 채웠으며, 가전은 SMEG, B&O 등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고려했다.

VT 관계자는 “제주도는 육지와는 다른 섬 특유의 분위기로 해외 휴양지 못지않은 힐링을 선사해 선호하는 여행지다”며 “VT 제주이스케이프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제주의 자연경관을 즐기며, 일상에 지친 심신에 힐링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