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하우스, 뷰티 어워즈 인플루언서탑프라이즈 선정
더스킨하우스, 뷰티 어워즈 인플루언서탑프라이즈 선정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7.22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적인 원료와 차별화된 화장품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녹십초 화장품 브랜드 더스킨하우스가 폴란드(Poland)의 최신 트렌드 커뮤니티 올어바웃라이프(All About Life)에서 진행한 ‘뷰티 어워즈 인플루언서탑프라이즈(Influencer's Top prizes)’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더스킨하우스의 남성 제품인 ‘옴므 이노펙트 올인원 수더’와 화이트닝 케어를 해주는 ‘바이탈 브라이트 세럼’이다.

옴므 이노펙트 올인원 수더는 남성 토탈 스킨케어 제품으로 스킨, 에센스, 로션 등 번거롭고 복잡한 스킨케어를 하나의 단계로 사용하는 올인원 제품이며 바이탈 브라이트 세럼은 과일, 비타민 성분 함유로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줘 환하고 밝은 피부톤과 맑고 깨끗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또한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잡티 등의 피부 고민이 증가하고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메이크업 대신 깨끗한 피부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플루언서탑프라이즈는 제품, 뉴스, 쇼핑, 리뷰 등 모든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폴란드 커뮤니티 플랫폼 올어바웃라이프에서 주최하는 신뢰도 높은 랭킹 어워즈로 각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녹십초화장품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에서 제정한 제품 및 서비스에 이르는 전 생산 과정에 걸친 품질보증 인증(ISO 9001)을 인증 받았으며 국제 표준인 ISO14000시리즈 중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환경경영체제 (ISO14001)을 획득했다.

또한 세계적인 비건(VEGAN)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 Expertise Ve'gane Europe)로부터 화장품 생산 설비에 대한 비건 인증과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한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