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닥터리브 ABC주스’, NS홈쇼핑 2차 방송 연이은 완판 행진

‘닥터리브 ABC주스’, NS홈쇼핑 2차 방송 연이은 완판 행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4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닥터리브의 ‘닥터리브 ABC쥬스’가 어제 23일(목) NS 홈쇼핑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6일 NS홈쇼핑을 통해 1차 방영과 동시에 전 제품이 완판되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3일(목) NS 홈쇼핑 2차 방송 역시 전 제품이 완판 신화를 이어 나가고 있다.

닥터리브의 ‘ABC 주스’ 완판 행진의 비결은 바로 까다롭게 고른 재료만을 사용한 건강한 주스라는 점이다. 해외에서 미라클 주스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갈아 각 식재료의 알파벳 첫글자를 따서 작명 되었는데 과일과 야채의 정확한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리브의 ‘ABC 주스’는 스페인의 Golden Delicious, Early Red one, Topred Delicious, Red Chidf 등의 사과 품종을 비롯해 비트와 당근을 혼합하여 원물 100%로 착즙했다.

과일과 야채의 정확한 비율을 블렌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인 ‘ABC 쥬스’는 황금 비율로 만들어졌다. 사과 1, 비트 1/3, 당근 1의 비율을 사용해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껍질까지 통째로 압력 착즙한 Cold Pressed 공법으로 농축하지 않아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과일과 야채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차별화된 제조과정도 닥터리브 ‘ABC 주스’의 인기 비결 중 하나다. 무설탕, 무첨가물, 무색소, 무방부제 및 NFC 100% 제품으로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안전 관리 인증인 HACCP 3단계 CP공정을 거쳐 제조해 신뢰도를 높였다.

닥터리브 관계자는 “닥터리브 ‘ABC 쥬스’는 매일매일 ABC주스를 직접 만들기 번거롭거나 신선한 채소, 과일을 챙겨 먹기 힘든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여름을 위한 몸매관리로 매일 아침 화장실에 가기 힘든 분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