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직구도 편리하게' 카카오페이, 룸에이 새로운 해외직구 시스템 주목

'직구도 편리하게' 카카오페이, 룸에이 새로운 해외직구 시스템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6 16: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직접 구매 소비자 및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까다롭고 어렵다는 말은 구시대의 이야기가 되었다. 특히 간편 결제 서비스 대표주자인 '카카오페이'가 아이허브(iHerb)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면서, 페이팔 인증, 환전 수수료 등의 불편함 없이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어 해외직구 이용 소비자들의 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직구의 간편 결제 서비스 이전에, 직구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한 곳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미국매트리스 이커머스 '룸에이' 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쇼핑 비중이 줄고, 해외여행 등의 어려워지면서 높아진 해외직구 수요, e커머스 시장의 확장으로 빠르게 상승세를 이루고 있는 곳이다. 

특히 기존 해외구매 시스템에서 큰 단점으로 여겨졌던 결제시스템을 개선, 소비자 보증보험 가입, 품질보증서 발급, 빠른 한국도착일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직구의 완벽하게 보완하였다는 평가다.

룸에이는 미국 각 브랜드 사에 직접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고 있여 리퍼 및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며, 미국 직배송 서비스 투명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와 마찬가지로 국내 전용카드 사용, 무이자 할부 결제 등으로 빠르고 간단한 결제가 가능하다.

룸에이에 대표적인 인기품목으로는 스턴스앤포스터 리저브햅번, 럭스에스테이트카사트, 에스테이트락웰, 템퍼페딕프로브리즈, 템퍼페딕프로어댑트펌, 템퍼페딕어댑트미디엄, 썰타럭스챔블리, 썰타퍼펙트슬리퍼, 씰리H5, 크라운쥬얼 등이며 관세청 수입신고 완료후 서울, 대전, 부산, 울산, 강원, 제주, 인천, 순천, 광양, 천안, 아산 등 전국 무료설치로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