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도관 이슈 관련 실시간 검색어 1위 '닥터피엘 샤워기필터'

수도관 이슈 관련 실시간 검색어 1위 '닥터피엘 샤워기필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4 13: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수돗물 유충 상황으로 샤워기필터, 세면대 필터, 주방용 싱크대 필터 등 수도 필터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닥터피엘은 독보적 브랜드 파워는 놀라운 수준이다. 수돗물 이슈와 함께 닥터피엘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으며 7월 24일 현재 N사 욕실용품 쇼핑검색어 Top10 위 안에는 닥터피엘과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닥터피엘 주방용 필터 등 3개의 검색어가 순위안에 들어 있다. 이 외에도 닥터피엘의 월간 검색량은 60만을 넘어서는 등 닥터피엘은 필터 브랜드의 선두 업체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닥터피엘의 인기 이유는 무엇일까?

강력한 혁신을 주도하는 기술력
여러 욕실용품들과 닥터피엘의 큰 차이점은 기술력이다. 일반적 필터 샤워기의 경우 녹물, 불순물만 제거를 할 수 있는데 반해 닥터피엘은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CF필터를 통해 녹물, 불순물 뿐만 아니라 수돗물 속 화학성분인 잔류염소와, 중금속 및 냄새까지 제거를 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이 외에도 세계 최초의 자동 변기 살균기인 퓨어팟, 에코 호스는 기존 시장을 새롭게 정립하는 새로운 형태의 아이템이다. 

탁월한 마케팅 능력
한번쯤은 누구나 라디오에서 닥터피엘 송을 들어봤을 것이다. 디지털에서도, TV에서도, 라디오에서도 닥터피엘은 언제나 우리 주위에 있는 것처럼 밀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는 닥터피엘의 회사인 와이즈플래닛의 탁월한 마케팅 능력에 기인한다. 닥터피엘은 샤워기 시장, 변기세정제, 샤워기 호스 시장의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영역의 1위를 차지할 정도의 높은 마케팅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경제성까지 잡은 아이템
닥터피엘 브랜드의 아이템들은 탁월한 만족도와 기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부담을 느끼는 가격대가 거의 없다. 이는 닥터피엘의 전략적 방향이 일반적인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한 ‘가성비’에 중심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만큼 닥터피엘은 높은 경제성을 보유하고 있다. 

2020년 국민 리빙 용품으로 거듭나고 있는 닥터피엘 브랜드는 최근 샤워기 호스, 자동 변기살균기, 변기세정제를 넘어 혁신 리빙브랜드로 공격적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