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핑크에서 회색 반전 제형으로 화제 `트랑쎄 머드스틱` 홈쇼핑 방송 예고

핑크에서 회색 반전 제형으로 화제 `트랑쎄 머드스틱` 홈쇼핑 방송 예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4 17:00
  • 수정 2020.07.24 18: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끝난 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무더위, 일상 속 필수가 된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여름철 피부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여름은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한 계절로, 분비된 피지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일으키며, 뜨거운 열기로 확장된 모공에 노폐물이 쌓여 쉽게 모공이 넓어질 수 있다. 또한, 모공 근처에 쌓여있는 각질이 제대로 정리되지 않으면 피부결이 거칠어져 기초화장이 쉽게 무너지기도 한다. 이로 인해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모공관리,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트랑쎄의 ‘더블액션 머드스틱’은 기존 머드팩의 번거로운 사용방법과 갈라지고 뭉치는 등의 불편한 사용감을 개선한 머드스틱으로, 지난 6월 20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간편한 머드팩, 온가족 모공팩 등으로 입소문이 나며 2차 방송까지 성공리에 마쳤다.  

트랑쎄 머드스틱은 풍부한 미네랄과 강력한 흡착력을 지닌 프랑스산 핑크머드와 이스라엘 사해머드가 10:1의 비율로 혼합된 제품으로, 자극없이 모공 깊숙한 곳에 있는 피부 노폐물과 미세먼지, 피지 등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다. 모공 수렴과 블랙헤드 제거 등 관리하기 귀찮고 어려운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 결 개선과 피부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머드팩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얼굴에 얇게 펴 발라주면 핑크 제형에서 회색 제형으로 변화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 미세먼지 등을 흡착하여 제거해주고 머드 속 유효성분과 미네랄 성분들이 노폐물이 있던 자리를 채워주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게 만들어준다. 피부 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트랑쎄 브랜드 관계자는 “더블액션 머드스틱은 모공 속 노폐물을 피부 표면으로 끌어올려주는 제품으로 요즘 같이 피지 분비가 활발한 여름철 간편하게 모공 속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남녀노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트랑쎄 더블액션 머드스틱은 오는 7월 26일 오후 11시 5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H-mall을 통해 사전주문도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