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하는 시니어 위해" 스페쉬 60대 이상 커플 종합비타민 선물세트 할인

"일하는 시니어 위해" 스페쉬 60대 이상 커플 종합비타민 선물세트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7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사회가 최악의 고용 충격을 맞이한 가운데, 20~30대 청년층이 가장 직격탄을 맞은 것으로 나타났다. 30대 취업자수는 전 연령대 중 가장 큰 폭으로 줄었고, 20대 고용률은 통계 이후 최저였다. 반면 단기 일자리 위주인 60대 이상 취업자 수는 역대로 치솟았다.

고령화가 급속히 진행되는 우리나라와 같은 환경에서 노인 일자리 창출은 필요하다. 그 이유는 은퇴 후 소득 절벽에 내몰리지 않기 위해 신속하게 일리를 제공하고, 일정 수준의 소득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순기능 때문이다. 또한 일하는 개인에게도 자존감과 경력 개발을 이어갈 수 있는 계기가 되며 오히려 적절한 노동은 스트레스 진정이나 체력 관리 등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60대 이상 남자, 여자 커플 종합비타민 선물 세트 ‘SPASH 6100 커플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 여성 커플 비타민 세트를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연령별 커플 선물 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SPASH 6100 커플 세트'는 ‘스페쉬 제우스 포 맨’과 ‘스페쉬 헤라 포 우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두 제품 모두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에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홍삼을 함유하고 있다. 꼼꼼한 영양과 건강 관리가 필요한 시니어들이 개별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한 알로 섭취할 수 있는 종합 영양제다.

스페쉬 관계자는 “60대나 그 이상의 시니어의 경우 건강한 노후를 보내기 위해 본인의 체력 상태나 질병 진행 정도에 신경써야 한다. 당장 이상이 없더라도 정기적으로 병원, 클리닉 등을 방문해 건강검진을 하고, 미리 질병에 예방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균형 잡힌 영양 식단과 꾸준한 운동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부모님 건강식품이나 60대 이상 어르신 선물 등으로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 미네랄 영양제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영양제 구매 시 성분과 함량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클립아트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