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춘천치즈닭갈비, 7월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슈퍼 세일 컬렉션’ 진행…28일 하루 4천 원 할인

홍춘천치즈닭갈비, 7월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슈퍼 세일 컬렉션’ 진행…28일 하루 4천 원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7 10: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도 꾸준히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지속으로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브랜드 ‘홍춘천치즈닭갈비’에서는 비대면 서비스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배달 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홍춘천치즈닭갈비를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슈퍼 세일 컬렉션’으로 7월 28일 단 하루, 요기요에서 홍춘천치즈닭갈비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전 메뉴에 대한 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매콤한 닭갈비와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맛있는 매운맛과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들은 이번 요기요 슈퍼 세일 컬렉션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 4천 원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홍춘천치즈닭갈비 전 메뉴의 외식을 즐길 수 있어 매장만을 이용했던 고객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할인 프로모션 혜택 적용은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홍춘천치즈닭갈비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4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 결제는 할인 혜택 적용에서 제외된다.

슈퍼 세일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 내의 ‘슈퍼 세일 컬렉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대표메뉴인 홍춘천치즈닭갈비뿐만 아니라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 있는 씨푸드닭갈비와 닭발, 치킨, 볶음밥 등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정성 가득한 식사와 다양한 안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홍춘천치즈닭갈비 관계자는 “최상의 재료를 사용한 음식과 깔끔한 포장으로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같은 퀄리티의 홍춘천치즈닭갈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을 위해 더욱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