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맞이 로봇청소기 빅세일` 로보락, G마켓·옥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여름맞이 로봇청소기 빅세일` 로보락, G마켓·옥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7 11:28
  • 수정 2020.07.28 22: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가사 도우미' 로보락, S5 MAX 합리적인 가격에 선봬
28일 G마켓, 30일 옥션에서 판매율 1위 신화 이어갈 전망

로봇청소기 업계의 베스트셀러 ‘로보락'이 G마켓과 옥션에서 2020년 신상품 S5 MAX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로보락은 로봇청소기 등 청소 가전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등 국내 가전 시장에서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올해는 강력한 흡입력과 자동 조절 물걸레 기능을 적용한 S5 MAX를 선보이며 인기를 계속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에는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으로 S5 MAX 모델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화제로 떠올랐다. 로보락 S5 MAX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8일 G마켓, 30일 옥션에서 열리며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할 전망이다. 

로보락 S5 MAX는 로보락의 이전 주력 모델이었던 2세대 S5에서 모든 면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자랑한다. 

먼저 물걸레 기능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샤오미 mi home'과 전자식 펌프를 사용해 더 세심하게 조절 가능하다. 바닥의 재질 및 상태까지 스마트하게 판단해 방마다 물의 양을 조절하고 가장 최적화된 물걸레 청소를 제공한다. 물탱크도 290mL로 2배 이상 큰 대용량 타입을 사용하며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매핑 능력도 한층 개선했다. 로봇청소기가 방 모양에 따라 가장 최적화된 이동 경로로 작동하며, 청소 시간을 최대 15%나 절감해준다. 또 정밀한 LDS 센서를 포함해 사용 시 집안 전체를 스캔한 후 사각지대 없이 전체적인 영역을 꼼꼼하게 청소한다.

특히, 로보락S5 Max는 한국어 음성 안내를 지원하는 공식 한국어판으로, 아이나비 전국 14개 센터를 통해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로봇청소기의 핵심 부품이라 할 수 있는 ‘LDS센서 모터’ 불량 발생에 대해서는 2년간 무상으로 교체를 보장하는 등 사후지원도 지원된다. 

로보락의 한국 공식 총판 담당인 팅크웨어는 “이번 로보락 할인 이벤트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선호도가 높은 S5 MAX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역대급 할인 특가를 적용한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로보락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