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 요기요 ‘슈퍼세일 컬렉션’ 4천원 할인혜택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 요기요 ‘슈퍼세일 컬렉션’ 4천원 할인혜택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7.28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경기 침체에 대응하기 위해 정부가 주도하는 동행세일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경제 활성화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숯불 바비큐 브랜드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도 시장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슈퍼 세일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의 ‘슈퍼 세일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 앱 요기요에서 오는 29일 단 하루만 진행하며, 전 메뉴를 4천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은 요기요 앱에서 원하는 훌랄라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으로 4천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의 슈퍼 세일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 내의 ‘슈퍼 세일 컬렉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개시하며 이제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은 배달 앱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슈퍼 세일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훌랄라 전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하게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은 코로나19의 여파로 매장 내 매출은 다소 감소했지만, 매콤하고 화끈한 맛의 참숯핫바베큐와 참숯으로 두 번 구워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투블랙간장바베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참숯스위트바베큐 등의 대표메뉴를 필두로 남녀노소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감소한 매장 매출 증대를 위해 요기요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은 대표메뉴와 함께 이벤트를 통해 매출을 15배나 증가시키며, 24년 외식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의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훌랄라숯불바베큐치킨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급증함에 따라 배달 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