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디생명공학 브이해빗, 4중 멀티 유산균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에스디생명공학 브이해빗, 4중 멀티 유산균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9 08: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장육부 중 ‘장’은 음식물을 소화시키는 것은 물론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하고 체내 찌꺼기를 배출시키는 매우 중요한 장기다. 또한 면역세포의 약 70% 이상이 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면역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인스턴트 식품의 과다 섭취, 음주와 흡연, 육식 위주의 식습관, 스트레스, 올바르지 못한 배변습관 등으로 인해 장 기능이 저하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로 인해 불편을 겪는 경우도 쉽게 접할 수 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장내 유익균이 감소하여 장 기능이 저하되기도 한다.

이에 장내 유익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브이해빗’이 4중 멀티 유산균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해 필요한 미네랄인 아연, 3대 영양소의 대사에 필수적인 판토텐산,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B2 등의 영양소를 담은 멀티 복합 기능성 유산균이다.

대장에서 활동하는 비피더스균 4종과 소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균 11종, 기타 균 4종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재된 19가지의 유산균을 균형있게 배합하였으며 특허받은 SP복합 유산균 코팅 기술을 적용해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한다.

여기에 특히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브이해빗이 엄선한 부원료를 캡슐에 담아 하루 한 번,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브이해빗 관계자는 “신제품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멀티 미네랄과 유산균이 혼합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2개월 구성분으로 실속까지 갖춰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패밀리 유산균으로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4중 멀티 유산균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브이해빗 자사몰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