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신 마사지건 ‘득근건’, 4차 한정수량 안마기 할인 진행

전신 마사지건 ‘득근건’, 4차 한정수량 안마기 할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29 10:14
  • 수정 2020.07.29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에서 마사지건 ‘득근건’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제품은 앞서 3차 품절된 바 있으며 4차 입고 수량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기능성 무릎보호대를 무료 증정하고 리뷰 약속 시 전용 휴대용 케이스 가방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부여한다.

최근 목, 어깨 등 전신이 뻐근한 증상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신체에 무리가 가해지면 우리 몸은 자연스럽게 뻐근함을 느끼기 마련인데,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나중에 더 큰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증상이 느껴진다면 안마기나 마사지건 등을 이용해 뭉친 부위를 풀어주는 것이 권장된다.

보통 셀프 마사지라고 하면 안마의자를 떠올리게 된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마사지기 시장에서 안마의자가 차지하는 비중이 컸으나 최근 들어 고주파마사지기, 손마사지기 등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마사지건 득근건은 1단계부터 최대 20단계까지 단계별 마사지를 지원해 원하는 부위에 세밀한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여덟 종류의 부위별 마사지 맞춤 헤드가 함께 제공되어 목이나 어깨, 옆구리, 허벅지, 발바닥 등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

수직타격 마사지로 전문가의 도움 없이 쉽게 마사지를 해볼 수 있으며 분당 최대 2200회 진동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원터치 센서 디스플레이 및 손잡이 하단 측면을 통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리어 모터 필터 스크린으로 45db 최저 소음을 구현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고성능 BLDC 항공모터가 탑재됐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열을 빠르게 분산시켜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24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4시간 충전하면 최대 4~6시간 이용해볼 수 있다. 아울러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KC전기용품안전인증, 방송통신기자재 적합등록 등을 완료함으로써 안전성을 확보한 바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평소 온몸이 뭉치는 듯한 느낌이 있지만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가정용 안마기를 활용한 전신 마사지가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득근건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마사지건 상품으로, 전신 마사지가 가능해 종아리마사지기나 다리마사지기, 발마사지기 등을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