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주 맞춤 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제나비테일러 청주점’, 웨딩 맞이 프로모션 진행

청주 맞춤 정장∙예복 전문 브랜드 ‘제나비테일러 청주점’, 웨딩 맞이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30 09: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고유의 개성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등장은 기존의 정형화된 기성복 정장 시장의 트렌드를 개인별 맞춤 정장 시장으로 선도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과거 비싸다는 인식이 팽배했던 맞춤 정장 시장의 변화 또한 흥미롭게 전개되고 있다.

중장년층이 주를 이뤘던 맞춤 정장 시장에 젊은 층이 대거 유입되면서, 더욱 다양한 맞춤 정장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작하는 브랜드들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제나비테일러 청주점’은 이러한 MZ 세대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부합하며 청주 맞춤 정장, 예복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 마스터 테일러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된 맞춤 정장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높은 퀄리티의 맞춤 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제나비테일러 청주점이 청주 맞춤 정장과 청주 예복 제작을 계획하고 있던 이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제나비테일러 청주점에서는 여름을 맞아 그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나비테일러 청주점은 이번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강남 소재 명품샵과 동등한 퀄리티를 가진 청주 맞춤 정장 및 예복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맞춤정장은 45년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우승복 마스터 테일러가 맡아 제작해, 높은 수준의 정장 및 수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랜 경력의 내공을 기반으로 한 디테일한 체형 보정과 완벽한 핏으로, 고객에게 완성도 높은 맞춤 수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나비테일러 청주점 관계자는 “여름, 가을 예복 및 취업 시즌을 맞아 수준 높은 맞춤 정장 및 예복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작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국적으로 1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제나비테일러 청주점은 맞춤 정장과 예복 제작뿐만 아니라 맞춤 의복에 대한 맞춤 수선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정장 외에도 셔츠부터 수제화 구두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조건적으로 고가 옷을 제시하기보다는 고객에게 맞는 청주 맞춤 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하는 제나비테일러 청주점은 이를 통해 높은 고객 재방문율과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다른 테일러샵과는 다른 차별화된 맞춤 제작 시스템으로 경쟁력 있는 테일러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나비테일러는 청주 맞춤 정장 및 청주 예복 등의 제작 시, 3D 가상 제작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3D 가상 제작 시스템은 1:1 상담을 통해 고객이 선택한 원단을 활용해 제품의 완성 이미지를 미리 구현할 수 있다. 원단의 바코드를 찍으면 제품 완성 이미지에 대한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3D 가상 제작 시스템은 완성품을 미리 보고 수정 및 보완이 가능해, 완성 제품에 대한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