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 대학입시 합격전략은?…수원 영통 곰수학학원 고3 정시반 개강

2021 대학입시 합격전략은?…수원 영통 곰수학학원 고3 정시반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7.30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사상 초유의 12월 수능이 현실로 다가온 가운데 2021학년도 대학 입시 대비 대입 지원전략 설명회에 관심을 가지는 학부모들이 많다.

대학마다 학생부 반영 비중의 차이가 있고 최저등급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대학별 모집요강과 일정을 꼭 체크해야 한다. 대학 별로 문제유형과 문제 난이도, 스타일 채점 기준 등도 다 다르므로 자신이 지원하는 학교에 대해 꼼꼼히 분석해 차별화된 준비를 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곰수학학원은 2021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위한 고3 정시반을 오는 8월 8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매주 진행되는 정시반은 평일에는 핵심 교과내용 정리 및 수능에서 집중되는 개념들을 진행하고 주말에는 핵심 수능 심화 개념 정리와 기출문제 풀이를 실시한다. 최근 5개년 수능시험 분석을 통해 시험 경향을 파악하는 것과 더불어 Killer 문항에 대한 수준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학생에게 맞춘 눈높이 교재를 제공한다, 수능 기출문제를 토대로 자세한 개념 설명을 진행하며 기출문제와 유사한 추가 문제 풀이를 통해 해당 개념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은 별도로 부족한 부분에 대한 동영상 수업을 시청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맞춤형 수능 대비가 가능하며 단순 지식이나 스킬 습득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수능시험 시간 관리, 멘탈 관리를 통해 수능 시험 당일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멘토링 교육을 함께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수능 완전 정복 과정으로 매주 1~2회에 걸쳐 실전 모의고사를 보며 그에 따른 최상의 풀이법을 제공하여 실력의 완성을 이룬다.

곰수학학원 송빈 원장은 “본원은 차별화된 교육을 실시해 핵심 개념을 중심으로 출제되는 모의고사의 실력을 단기간에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10년 이상 대입 평가원 및 사관 기출만을 연구해 수준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실전 모의고사로 학생들의 성적을 철저히 관리하고 1:1 상담으로 합격률 제고를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원 영통 곰수학학원에서는 또다른 대입전략 중 하나로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논술전형 대비로 정시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수리 논술반도 8월 9일 개강할 예정이다. 고3정시반과 수리논술반 프로그램 일정은 곰수학학원 블로그와 유선 문의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