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치트키로 등장한 배우 이규형, ‘나 혼자 산다’ vod 랭킹 2위 등극
예능 치트키로 등장한 배우 이규형, ‘나 혼자 산다’ vod 랭킹 2위 등극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8.02 0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웨이브(wavve) 예능 차트를 이끌던 쌍두마차의 순위가 드디어 바뀌었다.

'나 혼자 산다'가 꿈쩍 않던 '놀면 뭐하니'를 제치고 7월 넷째 주 주간웨이브 예능 차트 2위에 올랐기 때문.

7월 넷째 주 '나 혼자 산다'는 그동안 작품 외 별다른 행보를 보이지 않았던 배우 이규형의 출연 소식으로 관심을 모았다. 베일에 싸인 이규형의 현실감 넘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즐거움은 배가 되었다. 특히, 눈을 찌르는 머리카락을 정리하고자 집게 하나로 사과 머리를 완성하면서 이규형 표 '희동이 짤'을 탄생시켰다. 이날 함께 방영된 기안84, 성훈, 손담비, 장도연이 짝을 지어 일손 돕기를 위해 농가로 향하는 여정 역시 큰 웃음을 안겼다.

3위 '놀면 뭐하니'는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완전판 공개와 함께 개인곡 작업 현장을 소개했다. 동시에 방송 당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완벽하게 치르며 신인그룹답지 않은 면모를 자랑했다.

4위, 5위, 6위는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무한도전’, ‘미운 우리 새끼’,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차지했으며 ‘아내의 맛’이 7위로 부상했다. 또한 10위에 자리했던 ‘전지적 참견시점’은 이번주 시청 시간이 소폭 상승하며 8위를 기록했다.

지난 차트에서 아쉽게 자리를 뺏긴 '라디오스타'가 9위로 재도약하면서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라디오스타는 아이돌 전소미, 셰프 이연복, 개그맨 유민상, 농구선수 허 훈이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이야기로 실검 쟁탈전 특집을 꾸렸다. 이 가운데 전소미가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외제차 실시간 검색어 논란'에 대해 진실과 뒷이야기를 밝히며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었다. \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