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꿀잠 낮은 베개, ‘슬리프우’ 추천 할인 이벤트 실시

꿀잠 낮은 베개, ‘슬리프우’ 추천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03 17: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스토어 ‘편한잠’은 꿀잠베개 ‘슬리프우’에 대한 추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제품은 24차 수량이 품절된 바 있으며 25차 한정수량 50개가 선 입고되었다.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최근 신체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적절한 수면 환경을 만들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수면 환경은 개개인의 신체와 수면 습관에 의해 쾌적한 환경이 조성되어야 한다. 이에 따라 원활한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는데 낮은 베개, 꿀잠 베개 등 다양한 제품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베개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첫 시작의 역할을 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개개인의 취향에 알맞은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성능이나 기능, 더 나아가 가격적인 부분을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는 엄선한 양품과 튼튼한 마감, 내구성을 이루고 있다. 70수의 촘촘한 원단을 통해 낮은 베개, 꿀잠 베개 등 개개인에게 알맞은 베개추천 상품이 되어주고 있다. 침구에 최적화된 신소재를 사용하였고 수분의 빠른 흡수는 물론 발수가 가능하다.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는 각기 다른 7개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폭신한 단계와 지지하는 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10,000번의 복원력 테스트와 100여 개의 프로토타입을 거친 후에 만들어졌다. 키, 몸무게, 체압 등 20가지의 다양한 조건을 토대로 만들어져 낮은베개, 꿀잠베개 등 베개추천 상품의 역할로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슬리프우 베개를 구입하면 감사 사은품으로 3만원 상당의 호텔침구겉커버와 더스트백을 받아볼 수 있다. 포토 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에는 7만원 상당 무선스피커를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면 환경을 바꾸고 싶다면 어떤 베개를 사용하고 싶은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는 낮은베개, 꿀잠베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숙면 시 안정감을 제공하고 뒤척임을 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슬리프우 베개는 15년 동안 침구를 전문한 미스터빅과 국내 12명의 의사가 함께 설계하여 만들었다. 제품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쇼핑 ‘편한잠’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