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꿀잠 돕는 경추베개 ‘컴포타임 큐브몽’, 한정수량 추천 할인 이벤트

꿀잠 돕는 경추베개 ‘컴포타임 큐브몽’, 한정수량 추천 할인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04 10: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면용품 브랜드 포레몽에서 ‘컴포타임 큐브몽’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는 할인 혜택과 동시에 사은품으로 방수 속 커버를 증정한다. . 또, 포토 리뷰 약속 시에는 49,000원 상당의 무선이어폰을 무료 증정한다.

여름철에는 높은 온도와 습도 등 숙면을 방해하는 요소가 많다. 그렇기에 여름철 숙면을 위해서는 수면용품에 변화를 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베개는 목과 머리를 받쳐주고 얼굴과 밀착되는 용품이기에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인터넷에 ‘베개 추천 제품’, ‘베개 추천 리스트’ 등을 검색해보면 경추베개부터 낮은베개, 기능성베개 등 다양한 제품이 나온다. 사람마다 체형, 수면 자세 등에 차이가 있는 만큼 무턱대고 선택하기 보다는 내부 소재와 베개 높이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자신의 신체에 적합한 베개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경추베개 컴포타임 큐브몽은 천연 소재인 베이비폼 큐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텍스 베개와 메모리폼 베개 사이의 촉감을 선사하며 77개의 큐브가 어느 자세에서든 C자 커브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교한 설계로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자세에 맞춰 변형돼 누구나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여타 베개와 달리 부드러운 텍스처를 가진 A면과 단단한 느낌을 가진 B면, 2가지 면으로 구성돼 있으며 2중 커버 구조로 청결 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속 커버의 경우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진드기나 생활 오염으로부터 안전하다.

컴포타임 큐브몽은 기능성베개로서의 성능은 물론,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대표적인 글로벌 친환경 인증 마크인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을 비롯해 STC-TEST, 라돈 등 유해성분 불검출 검사를 완료했다. 안전성을 확실히 확보한 만큼 낮은베개나 아기베개 등으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레몽 관계자는 “여름철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꿀잠 베개, 아기베개 등 베개를 구입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라며, “컴포타임 큐브몽 이벤트를 통해 할인,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베개 추천 상품을 찾고 있다면 이번 행사를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포레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