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시험 원서 접수 인증만 해도 실전 동형 모의고사 제공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시험 원서 접수 인증만 해도 실전 동형 모의고사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04 13: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기술자격증인 전기기사 자격증이 취업 필수 가산 자격증으로 떠오르면서, 오는 8월 22일(토) 치러지는 제3회차 전기기사 필기시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기사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자격증이 전기기사 시험 원서 접수 인증만 해도 실전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다.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기사 원서 접수 인증 이벤트’는 제3회차 전기기사 필기시험 응시생들을 대상으로, 수험번호와 원서 접수 인증 이미지만 첨부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해커스자격증 스타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전기기사 실전 동형 모의고사(*PDF)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기사 실전 동형 모의고사(*PDF)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 및 유형, 난이도로 마무리 학습에 용이하다. 특히, 수험생들은 실제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으며, 객관적인 실력 점검도 가능하다. 참고로, 해당 모의고사는 지난번 실전 동형 모의고사 무료 배포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전기기사 원서 접수 인증 이벤트’와 함께, 해커스자격증은 약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전기기사 필기시험 대비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전기기사 실전 동형 모의고사 해설 강의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해커스자격증의 영역별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 2016, 2019년도 NCS 전기부문 개발위원인 오우진 강사와 해커스자격증 ‘수강 후기 수’ 1위인 문영철 강사가 함께한다. 
 
또한, 전기기사 전 강좌 무료 수강권(*48시간)과 전기기사 합격패스 2만 원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적극 지원한다. 추가로, 현재 해당 페이지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건만 등록해도 ▲ 전 강좌 2만 원 할인쿠폰(*전원 증정)을 받을 수 있으며, 8건 이상 등록 시 ▲ 바나나맛 우유+모의고사 해설강의 무료 수강권(*전원 제공)을 제공한다. 최다 참여자는 ▲ BHC 치킨+콜라(*추첨, 1명)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자격증은 전기기사 필기시험 및 실기시험을 체계적이고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여러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기사 최대 수강료 300% 환급반’은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동차 합격 및 미션 달성 시 최대 300% 수강료(*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를 환급해준다. 해당 상품은 2020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기본 6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참고로, 지금 수강 신청할 경우 특별 혜택으로 수강 기간을 2개월 무료로 연장해주며, 불합격 시 2개월 추가 연장되어 총 10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다.
 
해당 수강생은 ▲ 최종 정리노트 2종(*PDF) ▲ 전기공사기사 기출인강+기출문제집(*PDF) ▲ 전기기사 합격가이드 2종(*PDF) ▲ 전기(산업)기사 전 강좌+교재(*교재포함 구매 시) ▲ 전기 기초강의 2종(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 이공계 취업 인강(NCS자소서+이공계 면접)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300% 환급반’ 페이지에서는 가장 기대되는 전기기사 강사를 뽑으면 전 강좌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음으로, ‘필기 초단기 합격패스’는 전기기사 필기 합격에 필요한 전 강좌를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고, 단기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수강생에게는 ▲ 전기기사 핵심요약노트 5종 (*PDF) ▲ 전기기사 최종정리노트 2종 (*PDF) ▲ 필수 암기공식가이드(*PDF) ▲ 초보합격가이드 2종 (*PDF) ▲ 전기 기초강의(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사용법) ▲ 실전 동형 모의고사(*PDF)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자격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기 자격증,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시험일정, 전기공사기사 필기 및 실기시험, 전기기사 난이도, 전기 쌍기사, 전기기사 접수, 전기기사 합격률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자격증에서는 전기 자격증,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필기 과년도 기출 문제, 전기자기학, 회로이론, 제어공학 등의 전기기사 과목별 단과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자격증 사이트에서는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강남역•종로•대구 토익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은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