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피부샵 프랜차이즈 창업자 배출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피부샵 프랜차이즈 창업자 배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04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R뷰티아카데미가 또 한번의 창업자를 배출함으로써 뷰티계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4일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는 본원의 졸업생인 김정아 원장이 지난달 29일 피부샵 프랜차이즈인 팩하우스 플러스 정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김정아 원장이 창업한 팩하우스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화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피부샵 창업 프랜차이즈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 생산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에스테틱 라인을 집중 개발하여 본사 생산 제품으로 고객 맞춤형 케어를 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코로나19로 취·창업이 힘든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IBR뷰티아카데미에서는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원하는 방향으로 진로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샵을 오픈할 때까지 책임지고 교육하고 있으며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과 비전을 제시하여 창업자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피부 국가자격증반을 비롯 피부전문가 살롱반, 왁싱 실무반, 메디컬 스킨케어 교육과정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해 수많은 인재들을 배출하고 있는 미용학원으로 각 교육과정마다 무료 세미나와 진로 컨설팅을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문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17년 전통의 뷰티전문교육기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 범계캠퍼스,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를 비롯해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동탄캠퍼스를 운영중이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 커리큘럼으로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해외연수 프로그램, 대학입시 면접대비반, 무료입시컨설팅, 취업 창업 컨설팅 등을 진행하여 실력있는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는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