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빠진닭,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8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오븐에빠진닭,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8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8.06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트렌드를 이끄는 시대가 도래하면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소비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가령 언택트,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부합한 배달 서비스가 그 대표적인 예다.

이에 외식업계에서 소비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해 배달 서비스를 활발하게 도입하고 있는 가운데, 오븐구이 전문점 ‘오븐에빠진닭’이 국내 대표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에서 동시에 8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븐에빠진닭은 배달의민족을 통해 8월 매주 목요일(6일, 13일, 20일, 27일) 총 4일간, 전 제품 4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는 배달의민족으로 오븐에빠진닭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8월 17일부터 21일까지는 요기요를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요기요에서 오븐에빠진닭 신메뉴인 ‘오빠네닭갈비’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오빠네닭갈비를 5천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븐에빠진닭 관계자는 “신메뉴 오빠네닭갈비 출시에 힘입어 오븐에빠진닭 전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븐에빠진닭은 최근 신메뉴 ‘오빠네닭갈비’와 사이드메뉴 ‘치즈볼’을 출시했다. 오빠닭만의 특제 소스로 특색을 입힌 오빠네닭갈비는 감칠맛 나는 소스가 맛있게 매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치즈볼은 치즈와 고구마무스가 가득 들어있어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국내 유일 구이육 제조 방법 특허를 획득한 프리미엄 오븐구이 브랜드 오븐에빠진닭은 특제 염지제로 염지한 닭을 치킨 전용 오븐으로 구워낸다. 이에 육즙이 풍부하며,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빠져 담백한 맛을 내는 웰빙 건강 치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