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가구단지 쇼파 루헨, 식탁-호텔매트리스 삼성전자 릴레이 한정 할인

일산가구단지 쇼파 루헨, 식탁-호텔매트리스 삼성전자 릴레이 한정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08 11: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까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박람회가 성황리에 실시되며 침구 및 가구 구매 관련 수요가 급상승했다.

행사가 끝난 지금까지 그 열기가 은은히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국내 곳곳 잘 알려진 판매처를 방문해 자신이나 가족들에게 적합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인천 고양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지금의 추세에 발 맞춰 삼성전자와 제품 할인 협약 혜택을 제안하는 한편, 릴레이 할인까지 실시한다고 전하며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쇼룸은 그간 여러 고급소파를 주력으로 제공해 왔다. 우선 협업 혜택으로 자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삼성전자 전 지역 대리점에 방문할 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최대 60만원 상당 상품권 캐시백도 제안한다.

쇼룸 자체 릴레이 할인은 고양 일산가구단지 인근 현장에서 실시된다. 소비자들은 고급형 세라믹식탁을 비롯해 소파와 여러 종류의 호텔 수입매트리스를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인하’, ‘전시상품 최대 30~50% 할인’ 등이다.

쇼파 수입매트리스-통세라믹 식탁세트 전문 쇼룸 내 또 다른 행사는 ‘입주 아파트 소비자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도 존재한다. 아울러 8월 한 달간 소파 마나코스 4인 미니코너 240만원 특가, 베치 4인 이태리통가죽 소파 190만원 + 고급 메모리폼 Q 매트리스+6인세라믹식탁까지 싹스리 특가행사도 추가 실시되는 중이다.

김포가구단지 쇼룸 내 주력 제품은 소파다. 각각의 라인업 모두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다. 고급 통가죽쇼파 라인업을 비롯해 샤무드쇼파와 기본 패브릭소파, 그리고 기능성 제품인 리클라이너쇼파와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까지 두루 할인된다. 사하라쇼파와 같은 고급쇼파도 포함된다.

각각의 쇼파는 샤무드 자재, 5mm 내추럴 통가죽과 E0합판, 사면대패목 등은 물론 2~2.2mm 이태리통가죽,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과 같은 고급 원자재가 적용된다. Frabo 이태리본드와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도 포함된다. 이는 모두 소파 하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장 내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 제품은 씰리 템퍼 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있다. 이를 비롯해 주방 분위기를 돋우는 4~6인용 통 세라믹 포세린 식탁 제품도 기존 금액보다 낮은 가격에 제공된다.

한편 루헨 일산파주는 매장 방문 후기 작성객 대상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행사, 구매 소비자 대상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헨 일산파주점 공식블로그 및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