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10일 ‘세무사 2차+GS 0원 합격반’ 오픈…합격 시 수강료 환급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10일 ‘세무사 2차+GS 0원 합격반’ 오픈…합격 시 수강료 환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07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졌던 공인 세무사 2차 시험이 12월 5일(토)에 재개되고, 2020년 CTA 합격 인원이 700명으로 확정됐다. 

이에 세무사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2020년 세무사 자격증 2차 시험 합격을 돕는 ‘해커스 세무사 2차(동차)+GS 0원 합격반’을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2차(동차)+GS 0원 합격반’은 8월 10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다. 해당 강좌는 2020년 세무사 2차 시험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세무사 2차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를 환급받을 수 있어 동기 부여가 필요한 수험생과 시험 준비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도 유익하다.
 
또한 해당 강좌는 해커스 세무사 유예반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해커스 세무사 주말GS 강평만족도 1위 세무회계 이훈엽, 원가관리회계 엄윤 교수가 세무사 2차 시험 전 과목 핵심 이론 수업을 진행한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수강생들은 “세법학을 단순 암기 사항으로 공부하는 분들에게 원재훈 교수님 강의를 추천한다. 원재훈 교수님은 세법학의 핵심에 도달할 때까지 깊게 알려주신다”, “정윤돈 교수님께서 추상적이어서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는 회계학을 구체적 사례와 함께 문제풀이 툴로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이훈엽 교수님은 수험생의 마음을 잘 아는 친구 같은 교수님이다. 이훈엽 교수님 강의를 들은 후 답을 찾아가는 방법이 보다 명확하게 바뀌었다”, “엄윤 교수님 강의는 반복되고 연결되는 원가관리회계의 이론들을 보기 좋게 연결하게 하고 매끄럽게 풀 수 있게끔 도와주는 효과적인 수업이다”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강의를 추천했다.
 
이외에도 총 200페이지 분량의 세무사 2차 서술형 연습장을 무료로 제공해 답안 작성법 요령을 숙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해커스 세무사 2차 전국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해커스 세무사 동차반 복습용 인강(*수강 종료+7일까지) ▲전국모의고사 현장강평+강평인강(*시험일까지 수강 가능)을 제공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2차 주요 이론을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답안지 작성 요령을 원하는 수험생, 실전 대비를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해커스 세무사 2차(동차)+GS 0원 합격반’을 수강하길 바란다”며 “해당 강좌는 세무사 2차 이론과 집중적으로 주관식 문제 풀이가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참고로, 해커스 세무사 유예반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해커스 세무사 주말GS 강평만족도 1위 세무회계 이훈엽 교수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강의 외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인 세무사 시험 원서 접수 일정 및 회계사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산세무 1급, 2급, 전산회계 1급, 2급 등 전산세무회계 시험 강의는 해커스금융에서 수강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은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