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우해커스, 8월 아이엘츠 시험 대비 ‘적중 예상 특강+무료 학습 콘텐츠’ 제공

고우해커스, 8월 아이엘츠 시험 대비 ‘적중 예상 특강+무료 학습 콘텐츠’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13 13: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유학, 영국유학 등 해외 유학 및 이민, 해외취업 등을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가 많은 가운데, 8월 시험에서 만족스러운 점수를 얻고자 아이엘츠 인강 및 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유학전문 포털 고우해커스가 8월 아이엘츠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적중 예상 특강’과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다.
 
고우해커스의 ‘아이엘츠 적중 예상 특강’은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아이엘츠 최신 시험 출제 경향 및 최다 빈출 유형을 분석하고 반영해,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문제들과 함께, 해커스 아이엘츠 영역 스타 강사들의 적중 예상 강의를 매달 무료로 제공하며, 이번 ‘8월 아이엘츠 적중 예상 특강’에서는 해커스 아이엘츠 강의평가 1위 박범준 강사의 리딩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박범준 강사는 아이엘츠 최신 빈출 ‘기억법’ 토픽 관련 표 완성형 문제 풀이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우해커스는 아이엘츠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 등 네 가지 영역의 강의 모두, 무료 다시 보기를 제공하고 있어 자신에게 필요한 영역의 강의만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고우해커스가 제공하는 아이엘츠 적중 특강은 누적 시청 수 10만을 달성하는 등 수험생들 사이에서 꾸준히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고우해커스에서는 ‘아이엘츠 적중 예상 특강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첨부된 이미지와 함께 해당 URL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시 IELTS 빈출 어휘 300선과 스피킹 첨삭권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고우해커스는 더욱 효과적으로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고우해커스 학습 메일’을 신청하면 매일 자신의 메일을 통해 아이엘츠 빈출 보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아이엘츠 어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독학으로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아이엘츠 스피킹/라이팅 게시판에서는 무료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3회 업데이트되는 아이엘츠 리딩/리스닝 문제도 무료로 풀어볼 수 있다. 무엇보다, 아이엘츠 초보 학습자들은 관련 보카들을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고우해커스는 아이엘츠 필수 보카 학습 콘텐츠를 무료 제공하고, 테스트까지 제공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의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우해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엘츠(IELTS) 학습 콘텐츠뿐만 아니라, 토플(TOEFL), GRE/GMAT, SAT, 아이엘츠(IELTS) 시험, 아이엘츠 접수 등에 관한 정보와 유학, 교환학생, 어학연수, 해외 취업,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아이비리그 대학 등 미국 대학원 입시 등에 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토플(TOEFL), 오픽(OPIc), 텝스(TEPS),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박범준 강사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 캠퍼스 아이엘츠 중급 RC 강의평가 1위(2019.09~2020.04)에 오른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