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실전 대비 ‘부동산 아카데미 올패스’ 화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실전 대비 ‘부동산 아카데미 올패스’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15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부동산 중개사 사무소를 개업하기 위해선 부동산 재테크에 대한 실무교육을 통해 실전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부동산 아카데미 전 과목 올패스’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패스는 공인중개사 예비수험생과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실무교육을 위해 토지매매, 부동산 투자 등 부동산 재테크를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고로,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한 바 있다.
 
이번 ‘부동산 아카데미 전 과목 올패스’ 강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교육에서 스타 교수로 유명세를 날리고 있는 황정선 교수를 포함하여 이주왕, 김유수, 진일환, 유근용 교수와 최근 추가로 입성한 임경재, 주형남 교수들로 이루어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강의를 신청한 모든 수험생에게는 ▲부동산 교육에 필요한 교재 9권 ▲전 강좌 무제한 수강 ▲부동산 강의 무제한 수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2개월 반은 오프라인 경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강 기간 또한 1년 추가 연장되어 총 2년 동안 수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약 27만 원 상당의 태블릿 PC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이 몇 과목인지도 모른 채 시작하여 5개월 만에 동차 합격한 김*석씨의 합격 수기는 많은 예비수험생에게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 김*석씨는 "해커스 커리큘럼과 교수님들을 비유하자면, 아주 성능 좋고 정확한 네비게이션 같다고 표현하고 싶다"라며, 5개월 만에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하게 도와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훌륭한 길잡이"에 비유하며 적극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활용하여 공인중개사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목표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관심이 있다면, 부동산 실무를 공부할 수 있는 부동산 아카데미 전 과목 올패스 강의를 추천하다"라며 부동산 아카데미 전 과목 올패스를 오픈한 취지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수강생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진자 확산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부동산 아카데미 전과목 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부동산 실전’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 공인중개사 취업,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 등에 대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강의를(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