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금융, 16일 전산세무회계 시험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 제공

해커스금융, 16일 전산세무회계 시험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14 2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1회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전산회계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시험이 8월 16일(일)에 시행될 예정인 가운데 많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이 합격예측 서비스를 찾고 있다. 이에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이 전산회계 1급·2급, 전산세무 2급 시험 종료 직후 부분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취득하면 623개 이상 기관 채용 시 우대받을 수 있고 공무원 가산점 및 군 기술행정병 가산점 또한 받을 수 있어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은 취업준비생과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는 해커스금융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2급 자격시험 가답안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산회계 1급 시험부터 추가된 특별회차와 일반회차 영역의 가답안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전산세무회계 독학생과 수험생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가답안 서비스뿐만 아니라 해커스금융 연구원의 실시간 부분 점수 질의/응답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헷갈려 하는 부분을 해결해주고 보다 정확한 합격 예측을 돕는다.
 
해커스금융 관계자는 전산세무회계 1급, 2급 시험 종료 후 많은 전산세무회계 독학생과 수험생이 해당 가답안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 후 문자 안내를 받아 더욱 빠르게 가답안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추천했다.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한 수험생들에게는 해커스금융의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AT자격시험 2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문자 알리미 서비스 신청자에게 8월 16일(일) 전산세무회계 시험 직전 취약점을 점검할 수 있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약점극복 100선(*PDF)과 시험장 필수템으로 손꼽히는 ▲빈출분개 집중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나아가 해커스융은 10월 전산세무회계 시험일정에 대비할 수 있는 ‘전산세무회계 10월 대비 0원 합격패스’ 인강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강좌는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의 전 급수 강의와 대한민국 3대 대형서점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TOP3를 석권한 전산세무회계 1, 2급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전산세무회계 10월 대비 0원 합격패스’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시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별도 인증 필요)받을 수 있어 합격 동기가 필요한 수험생과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싶은 수험생에게 용이하다.
 
실제,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합격생들은 "3주 만에 전산회계 1급에 합격했다. 이남호 교수님께서 회계포기자를 구원해주셨다", "40대 주부이지만, 이남호 교수님의 차분한 설명 덕분에 전산회계 2급에 합격할 수 있었다", "이남호 교수님이 중요한 포인트를 알려주셔서 전산세무 2급 자격증 취득 후 지치지 않고 전산세무 1급에 합격했다"며 전산세무회계 합격 후기를 전했다.
 
참고로, 해커스금융의 온라인 금융교육 1위와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 이남호 교수, 대한민국 3대 대형서점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TOP3를 석권한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1, 2급 교재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은 김장현 교수가 진행하는 AFPK 환급반과 국제무역사/외환전문역/투자자산운용사/재경관리사/은행텔러/회계자격증/ARPS(은퇴설계자격증)/은행FP/테셋(TESAT, 태셋)/매경테스트/CFP/펀드투자권유대행인/증권투자권유대행인/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 자격증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인강 및 공인회계사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