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생활 속 살균소독제 ‘호클러’ 인포그래픽 공개
불스원, 생활 속 살균소독제 ‘호클러’ 인포그래픽 공개
  • 박한용
  • 승인 2020.08.18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생활 방역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최근에는 유례없는 집중 호우와 무더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만큼, 개인 건강 및 위생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한다.

이러한 가운데 불스원은 자가소독용 생활 방역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위해 실내용 살균소독제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수’의 특징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일상생활 다양한 곳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호클러 살균소독수의 관련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먼저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수는 국내 최초로 4주간 반복 흡입독성시험을 완료하여 흡입 안전성을 확인 받았으며, 그 외에도 피부자극성시험, 부식성시험, 급성경구독성시험 등 공인기관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또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등 51종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고려대학교 의료원 산학협력단에서 ASTM E1052-20 시험방법을 통해 호클러 살균소독수의 주성분인 ‘미산성 차아염소산(Hypochlorous Acid; HOCl)’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시험을 완료하였다.

pH 5.0~6.5의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전염성이 강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 높은 살균 효능이 있으며 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일반적으로 안전한 물질(Generally Recognized as Safe; GRAS)’로도 지정되었을 만큼 순하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살균소독제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수는 암모니아 가스를 93.9%까지 제거하는 등 탈취력까지 뛰어나 집, 사무실, 차량 내부 등에서 활용도가 높다. 실제 불스원몰의 제품 후기 중 만족도 만점 후기가 90% 이상에 달해 소비자 구매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듯 일상 속 언제 어디에서나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수는 평소 자주 사용하고 접촉하는 물건 뿐만 아니라 낯선 여행지에서도 살균 소독이 필요한 부분에 사용함으로써 보다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다만 소독제 분무 사용 시 소독제가 표면에 고르게 분사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소독을 위해서는 천에 용액을 직접 묻혀 소독이 필요한 물체의 표면을 문질러 닦아주는 것이 좋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