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라인 카레이싱은 계속된다!' 슈퍼레이스 '심레이싱' 

'온라인 카레이싱은 계속된다!' 슈퍼레이스 '심레이싱'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08.18 15: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머 브레이크를 가진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다시 하반기 일정을 시작한다. 

‘강원 국제 심 레이싱 페스타’가 다음달 2일 모터스포츠 팬들을 찾아간다. 다음달 5일과 6일 인제스피디움에서 ‘강원 국제 모터페스타’로 치러지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 일정이 열기를 되살린다.

이번 강원 국제 심 레이싱 페스타는 프로 드라이버들이 참가하는 클래스와 심 레이싱 드라이버들이 경쟁하는 클래스로 구분돼 흥미로운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프로 드라이버들 클래스에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하고 있는 국내 정상급 드라이버들을 비롯해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의 드라이버들이 가세해 색다른 경쟁을 선보인다. PC기반의 온라인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인 ‘아세토 코르사’를 활용한다.

국내 프로 드라이버들은 지난 4월 열린 슈퍼레이스 심 레이싱을 통해 실력과 재미를 동시에 보여줬던 만큼 이번에도 유쾌하고 흥미로운 레이스가 기대된다. 

시뮬레이션 레이싱을 즐기는 심 레이싱 드라이버들을 위한 레이스도 열린다. 심 레이싱 드라이버들은 온라인을 통한 사전 선발전을 통과해야 2일 열리는 본선 레이스에 참가해 실력을 뽐낼 수 있다. 총 24명의 본선 참가자를 선발하게 될 온라인 선발전은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레이싱 기어를 사용해 아세토 코르사를 플레이할 수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 선발전은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진행되며, 가장 빠른 랩 타임을 기록한 순으로 본선 참가 기회가 부여될 예정이다.

참가방법 및 환경설정 등 온라인 선발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0일부터 슈퍼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슈퍼레이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