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 식탁 루헨, 가구단지 고급쇼파 및 호텔매트리스 싹쓰리 할인

일산 식탁 루헨, 가구단지 고급쇼파 및 호텔매트리스 싹쓰리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20 12: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이 보이지 않던 장마가 지나갔으나, 전국 곳곳 폭염 특보가 발령되며 다시금 사람들의 발목을 붙잡고 있다. 이에 따라 집에 머무르며 휴식을 취하는 사람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관련 제품 구입을 원하는 수요자들도 늘고 있다. 

지금과 같은 추세 속에서 김포가구단지 포세린식탁-고급 통가죽쇼파 판매 현장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자체적인 싹쓰리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쇼룸은 홈캉스족 등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 혜택을 제공한다.

8월 한 달간 파주 운정 가구단지 루헨 일산파주는 ‘베치 4인 이태리통가죽 소파’ 190만원 행사와 ‘소파 마나코스 4인 미니코너’ 240만원 행사에 이어 고급 틸먼 메모리폼 Q 매트리스 및 그레이블 6인 세라믹 식탁세트를 묶음으로 제안하는 한여름 싹쓰리 특가를 제안한다.

여기에 여러 가지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실제로 고양 가구단지 현장에서는 다수의 고급 통가죽 쇼파를 비롯해 고급형 호텔 수입매트리스는 물론 고급형 세라믹식탁까지 모두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소파는 기본적인 가죽 및 패브릭소파부터 시작해 관리가 편리한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소파가 있다. 또한 자세를 바꾸기 편한 기능성 리클라이너소파도 할인된다. 푹신한 샤무드소파와 사하라쇼파 역시 일반적인 금액 대비 낮은 할인가가 책정된다.

소파 할인 외 다른 행사는 ▲개점 1주년 기념 쇼파 수입매트리스-통세라믹 식탁세트 전 지역 무료배송 인하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할인 ▲전시품 최대 30~50% 할인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 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인하 등이 펼쳐진다.

더욱이 일산가구단지 루헨 일산파주는 구매자들에게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쇼룸 방문 이후 후기를 작성하는 경우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사항은 루헨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 및 유선, 쇼룸 방문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