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72세 역대급 동안미모 김창숙 관리 비결, 무슨 팩이길래

72세 역대급 동안미모 김창숙 관리 비결, 무슨 팩이길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21 17:10
  • 수정 2020.08.21 2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52년차 살아있는 레전드 배우 김창숙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의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0일 MBN <알약방>에 출연한 배우 김창숙은 칠순이 넘어도 여전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주위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날 방송에 출연한 김영란은 김창숙과의 첫 만남 당시 “세상에 저렇게 이쁜 사람도 있구나”라고 전했으며, 문숙은 “미모로는 당대 최고였고, 우리가 신인일 때 이미 최고의 스타이자 당시 연예계를 뒤흔들던 존재였다”고 덧붙였다.

김창숙은 후배 김영란과 문숙보다 뛰어난 체력으로 바닷가 계단을 순식간에 뛰어오르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나이는 숫자일 뿐이라는 것을 입증하듯 직접 스트레칭을 시범하며 지도했다.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창숙은 오는 22일 NS 홈쇼핑,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파워 리프팅팩 방송에 출연하며 또 한 번 김창숙 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다.

김창숙은 피부관리를 위해 나인테일즈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링클파워 리프팅팩을 사용해 얼굴은 물론 목 주름을 관리하면서 동안 미모 비결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나인테일즈는 홈쇼핑 빅히트 브랜드로 국내 5대 홈쇼핑(롯데홈쇼핑, 신세계홈쇼핑, 공영홈쇼핑, NS홈쇼핑,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신화를 이끌어 냈으며,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진출해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 속에 K 브랜드의 위상을 알린 브랜드다. 나인테일즈는 프랑스 홈쇼핑 대한민국 미용제품 최초 방송으로 방송 2개월 만에 뷰티 부문 뉴-베스트셀러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룩한 바 있다.

나인테일즈의 요술세럼으로 알려진 링클파워필링과 주름과 리프팅을 동시에 해결하는 링클파워 리프팅팩은 팩을 하고 난 후 즉각적으로 주름이 펴지는 효과와 지속적으로 사용 시 주름이 개선되고 피부 탄력도가 개선되는 제품으로 임상 시험을 통해서 효과를 입증했다.

김창숙이 유일하게 사용하고 출연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진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파워 리프팅팩은 22일 토요일 오후 2시에 NS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