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전공자도 공인중개사 시험 3개월 단기합격' 해커스 합격생 후기 화제

'비전공자도 공인중개사 시험 3개월 단기합격' 해커스 합격생 후기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21 17: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많은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공부방법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해 합격자 모임 참석자의 61%가 1년 이내 합격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3개월 만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 합격한 수험생의 후기가 공개되어 화제다.
 
특히,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이*준씨는 공인중개사 시험과 전혀 관련 없는 컴퓨터학과를 졸업한 후 아무런 사전 지식이 없는 초보상태로 공부를 시작하여 단 3개월 만에 합격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합격이 더욱 의미가 있다.
 
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와 교재로만 공부하여 합격을 이뤄낼 수 있었다”고 말하며, “공부 시간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서 기본서를 3회독 한 후 교수님이 강의에서 집어주신 부분과 암기법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대로 따라서 학습을 진행했던 것이 자신의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 비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3개월간의 수험생활 동안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님의 강의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해커스 교수님들은 훌륭한 강의 실력은 물론이고 시험 문제 줄체에 대한 적중률이 높아서 교수님이 말씀하신 부분이 시험에 그대로 나온 경우가 많아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에 대한 칭찬의 후기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자신 역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만나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처럼 10월까지 남은 시간 동안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님들이 집어주는 핵심 포인트 위주로 공부를 해나가신다면 누구나 충분히 동차합격을 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남기기도 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3개월 만에 합격한 이*준씨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합격 수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과 1차, 2차 시험,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강의를(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해커스 공인중개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