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우피해 `경기도 수의사회ㆍ버박코리아` 수해복구 위한 뜻깊은 후원

호우피해 `경기도 수의사회ㆍ버박코리아` 수해복구 위한 뜻깊은 후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25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집중적인 호우로 인해 경기도 안성시의 인적, 물적 피해와 더불어 소, 돼지 등의 동물피해가 심각하다는 소식을 전하였다. 이에 안성 죽산면 사무소는 8월 21일 안성시 동물건강의 빠른 검진과 회복을 위하여 긴급히 약 500만원 상당의 동물용 의약품을 후원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후원행사에는 경기도수의사회 이성식회장, 송치용부회장, 안성시 김보라 시장, 경기도 홍보대사 노정렬 개그맨,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이성식 경기도 수의사회장은 "경기지역의 폭우 피해 및 축산 농가들의 어려움이 극복되도록 수의사회에서도 최대한 협력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노정렬 경기도홍보대사는 "폭우와 폭염에 코로나19확산까지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축산농가분들이 힘을 내시고 꼭 이겨내시길 함께 응원합니다. 코리아는 위기극복의 DNA가 있습니다. 다같이 힘냅시다!" 라는 뜻을 전했다.

또한, 집중호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경기도 안성시청과 지역 축산 농가들의 복구에 동참하고 있는 버박코리아의 신창섭 대표는 "소, 돼지, 반려동물들의 빠른 회복을 위한 면역증강제, 영양제, 구충제, 항균제 등을 제공하고 경기도 수의사회, 안성시청과 협력하여 피해지역의 복구에 직은 힘을 더해 사회적 기업으로 지역공동체와 함께 하겠다." 라며 상생의 뜻을 밝혔다.

안성시 김보라 시장는 "이번 일죽과 죽산지역의 피해복구에 농가단체, 지역군인, 공무원, 방역당국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해 안성시의 피해지역이 빠른 복구와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간에 경기도 수의사회와 (주)버박코리아가 힘을 보태주어 감사하다." 며 민관이 힘을 합쳐서 극복하고자 하는 의지를 피력하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