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굳은 표정부터 애틋한 포옹 재방송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굳은 표정부터 애틋한 포옹 재방송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8.29 07: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정과 이상엽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갈까.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2주 연속 주간웨이브(wavve) 드라마 차트 1위를 차지, 주말드라마 최초로 웨이브 드라마 차트 1위 타이틀을 거머쥐며 폭발적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오가는 이민정(송나희 역), 이상엽(윤규진 역)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앞서 방송에서는 인물들의 관계가 급변하며 새로운 전개를 맞이했다. 최윤정(김보연 분)은 치매 클리닉 상담 내내 불안에 떠는 자신을 곁에서 묵묵히 지키는 송나희(이민정 분)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었고, 장옥분(차화연 분)과 윤규진(이상엽 분)은 그간의 묵혔던 감정을 청산, 진솔한 대화를 나눈 뒤 밝게 웃어 보인 것.

한편,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자 다른 감정을 내비치고 있는 송나희와 윤규진의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더한다. 어머님 걱정에 근심이 가득한 표정을 지어보이는 송나희와 그녀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는 윤규진의 순간이 담긴 것. 닿을 듯 말 듯 한 두 사람의 모습은 의미심장한 전개를 예감케 한다.

그런가 하면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까지 공개돼 시청자들의 가슴을 떨리게 만든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내비치며 윤규진을 향해 손을 내미는 송나희와 사랑스럽다는 듯 그녀를 꼭 끌어안은 윤규진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진다고.

이에 송나희와 윤규진이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오가는 이유는 무엇일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 것인지 본 방송이 애타게 기다려진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관계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고 있는 이민정, 이상엽의 이야기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주 분의 재방송은 KBS 2TV를 통해 오후 4시 45분부터 방영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